갈라파고스화 된 빗썸의 화끈한 스팀 설거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coin6 years ago (edited)

자살할까.png
(제가 물리진 않았습니다 ㅎ)

코인을 타 거래소에서 옮겨서 차익거래를 할 수 없는 상황을 틈탄...

화끈한 스팀 설거지

타 거래소보다 50%이상 비싼 광기의 현장입니다 =_=;;;

스팀설거지.png

스팀 오르면 물론 기분좋습니다만, 비정상적인 거래소의 상황을 고려하시고 부디 신중해주세요 ㅠ_ㅠ;;

설마 이렇게 세력코인으로 전락하고야 마는것인가...

Sort:  

빘섬에 스팀가격이 업빗과 고팍스에 비해서 2배이상 높더라구요. 그런데 높아본들 가격만 올리려는 작전 세력들이지, 거기에 멋도 모르고 들어갔다가는 그대로 물리겠더라구요.

오늘 이것때문에 시끄럽던데 당연히 빗썸으로 스팀 입금이 안되는것이죠?

네 그래야겠죠. 지켜보는 눈이 한둘이 아닐텐데ㅎㅎ 양방향 다 잘되면 10%이상 가격차는 30분도 안가겠죠ㅎㅎ

세력코인이라도...세력이 세력을 낳고 여러세력이 붙어버리면 작년 비트코인 사태처럼 한번더 폭등할수 있지 않을까요?! 가즈아!

전 오늘 이곳에서 다 털었어요~^^&
아유 이쁜 빗썸~ㅋㅋㅋㅋ

ㅋㅋ
짭짤한 기회를 잡으셨군요..

스팀 수를 대폭 늘리셨을 듯 ..

다행히 저는 탈출~감사한 하루 였어요^^

Congratulations @ponzipan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펌핑장이고 원화는 풀어놨으니 사람들이 몰릴줄 알았지만, 사실은 저같이 스팀 인질 잡혀있던 사람들만 뜻밖의 호재를 만난거죠. ㅎ

빗썸 해킹으로 자금 동결된동안 마음고생 한분들에 대한 보상(?)일까요 ㅋ_ㅋ

전업 투기꾼이라니.. 뭔가 공격적인 강려크한 소개군요!
감사합니다 .

가치평가에 기반하지 않은 단기적인 상승/하락세를 이용한 차익을 남기는 매매방식을 사용하면 투기꾼이지요 ~_~;;

전장에서 살아남아계시니 그또한 강려크하시네요
이곳에선 즐거움만 생각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일상글도있고 반말글도있어요!
편하게 즐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04.45
ETH 2418.4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