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카페란? What is cafe?

in #kr-cafe7 years ago

IMG_1330.JPG

안녕하세요. 킹비트 @kingbit 입니다.
오랜만에 주말 특근이 없는 주말이였습니다. 이런 날은 책한권과 노트, 핸드폰을 들고 카페를 찾아 갑니다.

어제는 집근처의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IMG_1302.JPG

이름과 어울리는 천장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IMG_1304.JPG

이곳은 완전 분리되는 방을 두개 갖추고 있다는 겁니다. 연인이나 무척 수다스러운 대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시기 딱입니다.

IMG_1305.JPG

주인분께서 레고 (lego)마니아 일까요? 테이블과 입구 장식을 레고로 채웠습니다. 전 레고를 좋아하니 이런 인테리어 사랑합니다.

A21627B6-6093-4A30-8BC9-BE8E6563012A.jpg

핸드드립 커피를 하기가 쉽지 않죠? 그런데 이것에선 로스팅을 직접하시고 블랜딩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듯합니다. 그래서 어제는 콜롬비아원두로 핸드드립커피를 마셨습니다.

3D3D2304-E83D-4A95-8A4D-184D37A95FA1.jpg

커피잔이 모던한 느낌으로 맘에 쏙 듭니다. 커피 맛은 말할것도 없구요. 친절한 직원분의 미소는 덤입니다.
IMG_1329.JPG

커피는 한잔으로 부족하죠. 항상!!!
IMG_1331.JPG
이생각 저생각하며 책도 뒤적이고 뻘글도 포스팅하고 결국 ppt로 그림도 완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 처음으로 돌아와서 "나에게 카페란? "
일상속에서 즐길수 있는 여행입니다. 길게는 두시간 나의 일상에서 뚝 떨어져 낯선 환경을 만들수 있습니다. 낯선 사람들, 익숙하지 않은 인테리어, 이런 것들이 살짝 긴장감을 주면서 카페인과 함께 뇌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그래서 행복하고, 생각이 정리 되기도 합니다. 무언가를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의 인생을 관찰하게도 됩니다.
그래서 카페에 가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어제 카페에서의 시간이 만들어준 포스팅 두개
뻘글 - 머리속 글을 쏟아내고 싶은데 스패머가 될것 같다.

뻘글 때문에 직접 그려보다

Sort:  

찬 요즘 카페 정말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마다 분위기가
다 특색도 있고 카페 천국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하늘의 카페 정말 아늑한 곳 같습니다.

맞습니다. 카페가 구석구석 생기죠. 건물 임대료만 좀 싸졌으면 좋은 컨셉의 카페들이 오래 갈텐데..

아 네 요즘 임대료가 많이 비싸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그렇겠네요..
오늘이 광복절이네요 의미있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아들하고 태극기 그려보기로 했어요 . ^^ 먼 타국에서 건강하세요. ^^

네 아주 좋은 방법이네요.. 오늘 같은날에 의미있는 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지금 커피 마시고 있는데요..
비가 오네요..

좋습니다.

tip! 0.5

팁 감사해요 ^^ 커피는 언제나 환영

일상속에서 즐기는 여행~ ^^ 즐거우셨나요? ㅎㅎ
하늘의 커피맛은 무슨 맛일까요? 궁금합니다...

구름맛?! ㅎㅎㅎㅎ

카페라는 공간을 잘 활용하고 계시는군요.
저는 카페에서 일을 했었던 적이 있어서 그런지 카페에서 시간 보내는 게 그렇게 편하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글을 읽다보니 내가 너무 삐딱했나.. 싶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요^^

비오는 오늘 분위기좋은 카페에 가고싶네요
커피향이 가득한 ~~

특히 비오는 날 커피향은 가슴으로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ㅎㅎㅎ

사랑스러운 킹빗님, 그리고 너무나 소중한 공간과 시간....같이 숨 쉬어 봅니다.

ㅎㅎㅎㅎ. 이뻐해 주신다면야 형님으로 모시죠 ㅎㅎㅎ

이쁘긴 지금도 이쁜데...담에 밋업이든 번개든 한잔을 나누고나서!^^

간판이름답게 까페하늘이 정말 멋드러지네요 ㅎㅎㅎㅎ
까페에서 여유있게 커피를마셔본게 언제인지ㅜㅜ부럽습니다~!

억지라도 시간을 만드셔서 자신에게 선물을 주세요~ tip!

Hi @hyeok!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커피숍 자주가는데 항상 맘편하게 컴퓨터작업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맞아요. 집중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Congratulations @king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혼자생각하기에도 좋은곳이고 여럿이서 수다떨기에도 좋은 어른들의 놀이터인듯해요..ㅎㅎ

놀이터가 적당한 표현이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