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에게 카페란? What is cafe?

in #kr-cafe7 years ago

찬 요즘 카페 정말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마다 분위기가
다 특색도 있고 카페 천국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하늘의 카페 정말 아늑한 곳 같습니다.

Sort:  

맞습니다. 카페가 구석구석 생기죠. 건물 임대료만 좀 싸졌으면 좋은 컨셉의 카페들이 오래 갈텐데..

아 네 요즘 임대료가 많이 비싸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그렇겠네요..
오늘이 광복절이네요 의미있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아들하고 태극기 그려보기로 했어요 . ^^ 먼 타국에서 건강하세요. ^^

네 아주 좋은 방법이네요.. 오늘 같은날에 의미있는 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9026.28
ETH 2737.2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