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닦는 토너 ::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빅 토너

in #kr-beauty6 years ago

사진귀신들려 피부미용을 포기한 자!
부제 :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빅 토너 개봉기

첫 포스팅으로 뷰티제품을 들고 왔네요.
매번 포스팅해야지 생각만하고는 사진찍기 전에 마구 뜯어서 쓰는 바람에...
드디어 오늘!! 처음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세수하고 얼굴 수분이 마구 날라가지만 리뷰할거라며 사진을 열심히 찍었네요ㅋㅋ

엔젤아쿠아-100.JPG

시드물 녹차스킨 주문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차일피일 미룬지 4개월째...
여드름이 급격하게 많아져서 심부름갔다가 그냥 눈에 보이는 비욘드 제품을 사왔습니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데일리 빅 토너는 50%할인 중이어서 9500원에 구매했어요.

엔젤아쿠아-101.JPG

비욘드에서도 컨셉을착한 대용량 토너라고 하네요.
평소 쓰던 녹차스킨보다도 훨씬 가성비 갑이네요.
효과도 비슷할지는 오랜 기간 써봐야 알겠지만 말이에요.

엔젤아쿠아-102.JPG

화해 어플로 성분분석 찾아보니 딱히 문제되는건 없는거 같아요.
레몬껍질 오일이나 시트릭애씨드정도만유의하면 될 듯하네요.
예상치 못하게 착한 화장품 득템?!

엔젤아쿠아-103.JPG

제 피부랑 잘맞는 판테놀이랑 병풀 추출물이 들어가있어서 효능을 살짝 기대해보게 되네요.

엔젤아쿠아-104.JPG

매일매일 듬뿍 발라서 쓸 수 있는 대용량 타입이라는게 가자아앙~ 마음에 들어요.

가성비 갑!

엔젤아쿠아-105.JPG

500ml라는 대용량 덕분에 손에 쥐기 힘든 사이즈에요.

엔젤아쿠아-106.JPG

그래서 펌핑식 뚜껑을 달았을까요?

비욘드 직원분이 미스트로 사용해도 된다는데, 꾸준히 한통 써보고 좋으면 여름에 미스트로 촥촥 뿌려야겠어요.

엔젤아쿠아-107.JPG

토너와 쓰기 좋은 스킨푸드 밀착 화장솜도 구매했어요.
할인 기간이 아니라서 3000원에 구매했네요.

엔젤아쿠아-108.JPG

다른 화장솜들에 비해 아주 얇은 화장솜이라서 토너를 적게 묻혀도 듬뿍 발린답니다.

엔젤아쿠아-109.JPG

이렇게 절취선이 있어서, 토너로 적신다음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하지만 저는 닦는 용으로만 사용해요.

엔젤아쿠아-111.JPG

펌핑용기에 솜을 대서 많이 적셔줍니다.
사진에는 평소보다 덜 적셨는데... 그 이유는

엔젤아쿠아-110.JPG

촬영한다고 한 손으로만 대충 누르다가 밑으로 다 흘렀네요ㅠㅠ
다시 제대로 묻히고 얼굴에 슥슥 발라줬습니다.

제목 없음.jpg

위 사진은 밝기만 보정했어요.

왼쪽은 세수하고 아무것도 안 바른지 10분 이상 지났는 상태이고, 오른쪽은 비욘드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묻혀 슥슥 발라준 상태에요.
오일 성분 덕분에 토너를 바를 땐 상큼한 향이 났어요.
말랐던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줘서 형광등 아래에서 촬영했을 때 볼쪽에 광이 나기도 하네요.

첫 사용이지만 향도 괜찮고 촉촉함도 무난해서 닥토용으로 꾸준히 사용할 거 같아요.


#비욘드 #엔젤아쿠아데일리빅토너 #단순개봉기 #비포애프터
#닥토 #피부관리#가성비 #용량많은토너 #토너추천

Sort:  

Congratulations @rosepink201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스팀 가즈아!

Congratulations @rosepink201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