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yslee & @dianamun 작가님의 '나는 너였고, 또 너였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2015060401000446400028061.jpg

안녕하세요! @TTgamja입니다.

오랜만에 작품감상평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그림은 '나는 너였고, 또 너였다'라는 작품입니다.

그림은 @yslee작가님의 작품이고 @dianamun님께서 그 그림으로 글을 올리시는거 같아요

U5dtQEBNJi55dvRYgJBYaaziWDYXn8n_1680x8400.jpg

작가 : @yslee & @dianamun
작품명 : "나는 너였고, 또 너였다"
https://steemit.com/kr-art/@yslee/4cd9vf-ys-art-work
https://steemit.com/kr/@dianamun/02-dianamun-yslee

'사랑을하면 서로 닮아간다. '라는 말이 있죠 .

이별후의 상실감을 표현한 작품이라고 하십니다.

살면서 이별이라는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시련입니다.

기간과 상관없이 사랑했던 기간동안은 온전한 '나'는 없는거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처음부터 서로를 완벽하게 알고 이해할수 없기때문에

서로에게 맞춰가기위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죠 쉽진 않지만 한없이 행복한 시간일겁니다.

하지만 이별후에는... 허망하게도 그렇게 바뀐 '나'를 되돌릴 시간이 필요하죠

그사람을 만나기 전의 나로 완벽하게 돌아올수는없겠지만...

이별이란 누구에게나 항상 가혹한것같네요...

이유야 어찌되었든 사랑한 시간동안의 나를 잊고...묻고...지우는 작업이니까...

'이별의 아픔 속에서만 사랑의 깊이를 알게 된다'

위의 말처럼 어찌보면 이별을 통해 사랑의 깊이를 알게되면서

또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게 아닐까요...

Sort:  

가즈아 글 아닌 글을 실시간으로 보는 건 처음이에요ㅋ

헛 감사합니다^^
영광이네요 ㅎㅎㅎ

사랑을 하면 서로 닮아간다는 말.. 정말 맞는거 같아요..ㅎㅎ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현실은...닮아갈 사람이 절실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과 그림 소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죠!!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원작자 분들에게도 다녀왔어요

앗!! 감사합니당^^ 헤헷

감동적인 감상평입니다...

이별을 통해 사랑의 깊이를 알게되면서
또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게 아닐까요...

너무나 공감되는 말입니다. 비록 이별을 하고 마음에 커다란 빈공간이 생겼지만, 어떻게 보면 새로운 사랑을 채울 준비가 되었다는 것이기도 하니까요.
감사합니다. @ttgamja

ㅎㅎ 제가 감사하죠!! 느낌있는 작품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넵 기대해주세요:)

감상평을 남겨주시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
이렇게 감상평을 보니 또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dianamun님처럼 멋진글을 못써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글 보러 자주가겠습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흑... 똥손이라 ㅠㅠ 금손분들 응원하겠습니당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93.76
ETH 3282.2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