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에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훌륭합니다 이게 바로
예술작품입니다
누드 목탄 크로키!!
경칩입니다 봄날이 오고 있네요

오늘 정말 봄이 온 것을 느꼈습니다. 두꺼운 외투가 필요 없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첫번째 그림은 계속 보게 되는데요... 무언가 금방 몸을 일으킬 거 같아요.

막 문지르다 보니까 이렇게 끝났어요. 저도 같은 느낌을 받아서 나름 위 아래로 두 장을 배치해봤습니다. :)

첫번째 그림은 도무지 모르겠더니, 한순간 딱!! 알아보겠더라고요 ㅎㅎ 욜~~~ 멋집니다. ^^

사람은 본디 사람의 형상을 가장 잘 추상한다고 해요. 흘러가는 구름을 보고도 쉽게 눈 코 입을 떠올리기도 하니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고뇌가 묻어나는 야성의 느낌이 멋지네요.
좋은 작품 감상 잘하고 갑니다.

야성적인 스트로크를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약간 검은 불꽃에 휩싸인 느낌이 두번째 그림에서 느껴져요
열정보다는 슬픔의 불꽃느낌이 드네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b

목탄이라는 재료가 그리다보면 자연스럽게 번지는 부분이 많아서 그 흩뿌려진 질감에 사람들이 많은 감정을 담아내는 것 같아요.

감정의 깊은 부분을 표현해내신거 같아서 계속 보게 됩니다....

사실 아무 생각없이 그리긴 했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누드 크로키 너무 멋진 작품이네요^^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희야님 ^^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제목 안보고 그림만 봤을때는 뭔가 풍경화 같았는데 ^^;; 누드 크로키였네용 자세히 보니까 . 목탄으로 이런 그림을 ^^;;

그리고, 오늘은 그림 그리는 분들을 위한 툴을 소개 해드립니다. 이름 하여 크리타 ^^;; https://steemit.com/kr-art/@talkit/04-painter-krita 입니다.

누드같지 않은 누드입니다 ^^; 프로그램 추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