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rawing] 내일 들고 갈 그림들 : 토르소 시리즈

in #kr-art6 years ago







토 르 소 # 1



torso1 복사.jpg






토 르 소 # 2



torso2 복사.jpg






토 르 소 # 3



torso3 복사.jpg






토 르 소 # 4



torso4 복사.jpg






토 르 소 # 5



torso5 복사.jpg






토 르 소 # 6



torso6 복사.jpg






토 르 소 # 7



torso7 복사.jpg






토 르 소 # 8



torso8 복사.jpg






토 르 소 # 9



torso9 복사.jpg






토 르 소 # 10



torso10 복사.jpg





KakaoTalk_Photo_2018-06-29-20-48-40.jpeg




참, 준비를 하면서도 오는 사람 중에 이런 취향이 있을지.. ㅎㅎㅎ
판매보다는 전시에 무게를 두자! 라고 생각하며 허겁지겁 짐을 꾸려봅니다.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에서 내일 만나요 :)




slogo.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멋지네요! 저는못가지만 멀리서 응원합니다

큐우 오쟁님 작품-! 각각의 토르소마다 온도와 분위기가 달라 다채로워요 :-) 6번의 토르소는 누군가를 와락 끌어안아 입을 맞추는 토르소 같고, 7번 9번의 색감이 특히나 마음에 와 닿아요 :-) 온라인으로 작품 보여주셔서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ㅎㅎㅎㅎ 내일 화이팅!!!!!! > <

감사합니다. 채린님 현수막 잘 걸고 사진 이쁘게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그림들이 넘 멋집니다!!! 홧팅 하시고 진행 잘 하시길 바랍니다 !!! :)

넵넵 lanaboe님 그림과 함께하니 든든합니다~~!

드디어 시작이군요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래요
완전 기대됩니다
스팀시티~~~!!

성과도 좋길 바라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참여자들끼리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멋져요 맘에 드는데, 내일 전시에서 실물 볼 생각하고 갈게요 :)

내일 오시는군요~! 내일 뵈어요 :)

드디어 직접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되는군요~ ^^

전시도 하시고, 판매도 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멀어 가보지 못하니, 포스팅으로 봐야할 거 같아요.ㅜㅜ

하나라도 판매가 된다면.. 좋겠지만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늘 판매하고 싶은 마음과 동시에 팔지 않고 싶은 마음이 동시에 들어요 ㅎㅎ 자세한 포스팅 또 올리겠습니다 !

대박나세요! 화이팅! ㅎㅎ

너무 멋지네요. 저도 그림 좀 살 수 있을까요? (진심으로... ㅎㅎ)

네 당연하죠 ㅎㅎ!! 구매 원하시면 스팀챗 주세요(thelump)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