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22] 벚꽃, Love is the answer

in #kr-art6 years ago

[PINKPIG's ART22] 벚꽃, Love is the answer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ㅎㅎ 오늘부터 자주 뵙겠습니다ㅋㅋ
정말로 거의 1달만에 핑크피그's ART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대학생의 취미생활인 그림이 나름(?) 발전하고 있었다가 1달 새, 그림실력은 퇴화되는군요....이제알았어요ㅠㅠ

벚꽃2.png

벚꽃.png


오늘의 주제는 LOVE IS THE ANSWER.

학교에서 친구들이 저한테 매일 하는 말이에요ㅋㅋ

???????????????????????????????????????????

CC냐구요? 절대 아니구요.
연애하냐구요? 절대 아닙니다.
다만 외로워하긴 엄청 외로워합니다.ㅋㅋ

벚꽃을 맞이해서 벚꽃놀이 가는 커플들만 보이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친구들이랑 벚꽃을 놀러갔어요. ㅎㅎ 다들 친구들이랑 가시는 분 많으셨겠죠...?(제발 그렇다고 해줘요!!) 인증샷을 찍는 모습을 한번 그려봤어요.ㅋㅋㅋ

스팀잇의 여러분.....

친구가 그래요.

LOVE is the answer.

Sort:  

사진을 멋지게 잘 찍으셨네요~!

배경은 제가 찍고 그림은 저를 모델로 해서 한번 그려봤어용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렸습니다~ 웰컴백~!!

기다려주셨다니ㅜㅜ 감사합니다😂😂😂

그림솜씨괜찮으시네요 ^^

감사합니다😁😁😁

우악! 핑크피그님...여성이었어요? 그리고 지금도........여성이세요?

엥ㅋㅋㅋㅋㅋㅋㅋ음 여성이겠죠.😁😁😁😁 아마도.¿ㅋㅋㅋ

벚꽃이랑 그림이랑 잘어울려요.색감도 이쁘구요.
그림에서도 봄이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이라 너무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작품 자주 자주 올려주세요!

저도 반가워요우ㅜㅜㅜ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 올릴게여😁😁

뒤에 꽁지땋은 머리가 너무 귀여워요.소녀소녀한 감성><? 벚꽃은 친구들과 가서 뙇보고 빨리 해산하는게 최고입니다앙. 우정벚꽃놀이. 얼마나 좋은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