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의 러스틱 굿즈] 스달들고 드루와~ 드루와~ 백수곰스티커/그림엽서 2차 판매!

in #kr-art6 years ago

26_무플방지위원회.gif

백수곰 스티커 아시죠~

감성포텐터진 그림엽서 없으시죠~

그렇다면 고민하지 말구 골라잡숴~봐요~

스달없다고 울지 마요~

아직 975장 남았으니까!!


49_움직이는표정4.gif

'헐… 그거 언제 다 팔아요?’

'괜찮아요.
다 팔때까지 스팀잇 떠나지도 못하니까
이 얼마나 아름다운 동기부여입니까...'


30_뉘예~뉘예~.gif



자, 이제 판매 시작!!!



title.jpg

DD6C5820-07E4-4FC2-B171-96929F12EAD1.jpg
@nowmacha님의 후기 사진 중에서 (thanks for review!)


고래가 되고픈 백수곰 스티커 1,000원
여행이야기가 담긴 감성포텐 그림엽서 1,000원



↓↓↓

스티커/엽서 구매하기
https://goo.gl/8RiZ83




짧게 간추린 내용


스티커/그림엽서 후기


10_밥은먹고스팀잇하는곰-.gif
자, 이제 선택할 시간이라곰...

Sort:  

애나님~~~~요즘 바쁘신가요?
글 좀 쓰세요!!!
(보팅 이벤트가 밀려있어요^^ㅎㅎ)

아이구~ 죄송해요. 럭키님 ㅜㅜ 요새 풀리지 않는 일이 있어서 집중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아마 내일이나 모레쯤 활동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ㅇ'///

챙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오케이~~~저한테 죄송할건 없어요.ㅎㅎㅎㅎㅎ
잘 해결하고 오세욤!!

ㅋㅋㅋㅋ언제봐도 귀염곰~

ㅎㅎㅎ 귀여워해줘서 고맙곰~

아직 975장이라니!!! ㅠㅠ 스달 모아야겠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
말만으로도 큰 힘이 되옵니다!!

애나님을 오래오래 스팀잇에서 볼 수 있겠네요...
아... 행복해... 근데 왜 눙물이...
14_크-흡.gif

사진보다는 실물이 훨 고급져요... 제가 보증합니당!!!
21_가즈아!!!.gif

그죠... 오래오래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ㅎㅎ
진짜루 행복한데 눈물이 앞을 가림...

46_움직이는표정1.gif

사진보다 실물이 훨 고급져요 (2)

오올 칭찬(?) 감사드리옵니디다.
진짜 사진보다 실물이 훨 고급져요 (3)

애나님완판하세요!

마이님.. 전 이번생애에는 안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동기부여 확실한데요? ㅎㅎ

스탬프 이벤트 1등상 풀보팅 (7-3)드립니다^^
lucky2_stemp7.gif

Congratulations @nomadcann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