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의 러스틱 굿즈] Product : 백수곰스티커, 그림엽서 온라인 판매합니다. (1+@ 이벤트)

in #kr-art6 years ago (edited)




Product 1
고래가 되고픈 백수곰
──
스티커


sticker2.jpg

백수곰 투명 스티커 장당 1,000원




- 백수곰 스티커 소개 -

sticker1.jpg

총 20개의 백수곰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양대로 잘려져 있는 도무송 투명 스티커입니다.



sticker4.jpg

부착후에 쉽게 떨어지니 부담도 안되고 두 번, 세 번 사용할 수도 있어요.



sticker5.jpg

아이들의 컵에 붙혀도 방수가 되어 물이나 우유가 묻어도 괜찮아요.



sticker6.jpg

창문에 붙힌 ‘안녕하곰~’ 3번정도 붙혔다 띄었다 했더니 모서리가 지저분해졌네요.



sticker7.jpg

매일 사용하는 노트북에 붙히고는 외칩니다. ‘제발 가즈아!!!!!!'



sticker9.jpg

백수곰과 함께 일상에서도 스팀잇 커뮤니케이션을 해보는건 어떠세요?


<고래가 되고픈 백수곰>을
50종의 이모티콘으로 만나보세요.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37





Product 2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의 이야기
──
그림엽서


postcard1.jpg

애나가 그린 그림엽서 장당 1,000원




- 그림엽서 스티커 소개 -

postcard3.jpg

여행을 좋아하는 10명의 스토리가 담긴 그림 엽서에요. 멜버른에 있을때 손가락으로 그렸던 감성 그림이랍니다.



postcard4.jpg

엽서마다 여행가가 생각하는 ‘당신에게 여행이란’의 뜻이 담겨있어요.



postcard5.jpg

뒷면은 카피라이트만이 존재합니다.



postcard6.jpg

무광으로 제작되었고 빛에 의해 색칠된 부분은 빛나 보여요.



postcard8.jpg

빛이 없을때는 매끈한 느낌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postcard9.jpg

종이를 선택할때 질감을 많이 신경썼어요. 저는 엽서에 글을 적을때 잉크를 먹는 종이가 좋더라구요. 만졌을때의 촉감도 빈티지하게 느껴지게끔 했구요.



postcard10.jpg

엽서 한 장씩 비접착 OPP 봉투로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달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57


postcard1.png

postcard2.png

postcard3.png

postcard4.png

postcard5.png

postcard6.png

postcard7.png

postcard8.png

postcard9.png

postcard10.png

.



스티커/엽서 구매하기
https://goo.gl/8RiZ83


↓↓↓





★ 1+@ 이벤트


1.참여방법 : 주문+리스팀


2.상품 : 아래 중 택 1

  • [이모티콘] 백수곰 이모티콘 50종.zip
  • [전자책]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의 이야기.epub
  • [스티커] 백수곰 스티커 1장 더 받기


※ 참고사항

  • 결제방식 : 1) @asbear님의 스팀페이코 2) 현금이체
  • 진행과정 : 주문 > (애나 : 주문 확인 후 결제링크 또는 계좌번호 + 이벤트 상품 이메일로 발송) > 결제 > 페이아웃 후 일괄발송
  • 배송방법 :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발송비 500원이 추가됩니다.)
  • 7/2 ~7/9에 주문하신 분들은 7월 10일 이후 (3일내에) 일괄 발송됩니다.
  • 개인사정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궁금한 사항은 이 글의 댓글로 남겨주세요.


01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저는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고, 개별 프로젝트 역시 시간과 공간에 영향을 받지 않는 일들을 하고 있어요. 오프라인 사업이나 제품을 만들게 되면 아무래도 몸이 묶이게 되어 최대한 지양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스팀시티 플리마켓 제품 제작을 계기로 몇가지 시도를 해보려고 해요.

시도를 할 수 있었는 외부적 환경으로는

  • 1년에 6개월은 한국에서 머무르는 일정
  • 디자인 제품을 만들려고 했던 시도들
  • 집에서 할 수 있는 일

그림엽서와 백수곰 스티커 판매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디자인 제품을 만들어보려고 해요. 잘되면야 해외에 나갈때는 도와줄분을 찾아도 되니까요. 크라우드 펀딩할때도 저의 시도가 좀 더 넓어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Creator 애나 : 세계 도시별 생활살이를 하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 한국을 포함하여 세계에 있는 도시에서 1~3개월 정도 머무르며 일과 여행을 병행하고 있다.
Sort:  

엄청 많이 남았나요?
물량이 어느정도인지...
제가 이벤트로 좀 지원할까 해서요.
*일단 리스팀~~

장담컨데 제가 제일 많이 남았을거에욬ㅋㅋㅋ
아직 물건은 안왔는ㄷ 엽서는 190장정도 일테고
스티커는 천장정도에요. (몇장 팔린것 같더라구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럭키님 댓글 이벤트도 갈게유

ㅋㅋㅋㅋ완판에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가즈아~~~~

그죵 스티커는 찍을때 최소수량이 천장이라.. 200장만 팔면 손해 넘어가서 목표는 200장이옵니닼ㅋㅋㅋ

빠른 지원이벤트 감사드려요 ❤️❤️

드디어 굿즈를 판매하시는군요...
내일 천천히 보고 주문해야겠어요...
특히나 엽서가 넘나 탐나네요ㅎㅎㅎ
이런 소식은 리스팀으로 널리널리 알려야 하므니다ㅋㅋㅋ
07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오잉 남겼던 댓글이 사라졌당 ...
엽서 이뿐거 골라가세용 ㅋㅋㅋㅋ
리스팀 감사하옵니다 ❤️

방금 신청했어요^^
완판되길 응원합니다!!!

46_움직이는표정1.gif
마르스님 항상 감사드리옵니다 ❤️
결제 링크 보내드렸어요~

스팀페이를 처음 쓰는거라 혹시 실수하면 어쩌나 막 걱정했는데... 그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결제가 쉽네요ㅋㅋㅋㅋ
설레는 맘으로 기다릴께요^^

저도 이번에 처음 쓰는데 엄청 쉽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닼ㅋㅋ 신세계....
저도 설레는 마음으로 정성껏 포장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_ <

(다시한번 스팀페이코에 놀람 ㅋㅋㅋ)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올려보는건 어떠세요? 저도 한번 해보려고 진행중입니다~

감사해요!! 올려봐야겠어요 ㅎㅎㅎ
휴우 드디어 오픈!!!

리스팀 가즈아!!!!!!!!!! 애나상 화이팅!

마이상 감사합니다.

21_가즈아!!!.gif

애나상 저는 3개 팔.. 100중에 3.. 히히

이제 머리를 굴려서 판매를 해봅시당!!

애나님 온라인 판매 감사해요!! 바로 사러 가즈아!!
리스팀으로 응원도 하즈아!! :D

21__€_■꼳_녁꼱__!!.gif

오예~ 디온님 감사드립니다 ㅎㅎ

B78B3352-B9C4-4FD6-A351-324FD1BF391E.jpeg

오!!!! 너무 귀여워요 꺄아><

꺄오~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뿌듯 ㅋㅋㅋ)

스티커 5 장 올인요 ㅋ

어서 왔음 좋겠네요 맥북 앞에 덕지덕지 붙여 인증샷을 ㅋ

구매링크도 어서 왔음 ㅎㅎ

Screenshot_20180703-185850_Chrome.jpg

원사마님 구매 감사합니다 ❤️
구매링크 금방 바~~~~로 이메일로 날라 갔습니다용

백수곰 스티커 주문할래요 ㅎㅎㅎ
리스팀도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시타님!!!
백수곰 스티커 주문 감사드려욬ㅋㅋㅋㅋ
결제 링크가 있는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늦게나마 주문 완료했습니다!

늦다니요~ 이렇게 주문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하죠 ㅎㅎ
이메일 보내드렸숩니다!
화요일에 안전하게 보내드릴게요~

결제 완료했습니다. 메일로 온 스팀페이 결제는 처음이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활용해봤어요 ㅎㅎ
그래서 더더욱 고객들이 상품별 갯수를 정해서 결제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거에요. 지금은 제가 상품별로 하나씩 요청하신분들에게 보내드리고 있는데 판매자 입장에서도 구매자 입장에서도 한단계를 거쳐야하는거라 이 부분이 해소되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아마 앞으로 생겨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

오오 애나님
카카오톡 이모티콘 도전해보는건 어떠세요
이모티콘 귀엽네요 : )

48_움직이는표정1.gif

하핫, 한번 실패해서 다른 시리즈로 준비중이옵니다.
백수곰은 다른 플랫폼(라인과 같은)에 재도전해보려구요 ㅠㅠ
이모티콘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하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869.37
ETH 3414.18
USDT 1.00
SBD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