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EN] A drawing for my Japan steemit friend @kawaiipower!//일본에 사는 스팀잇 이웃 @kawaiipower를 그려봤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제가 사실 마하케미살라 행성에서 왔습니다. 어렵지만,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저에게도 그림을 그려주셔야겠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 마하케미살라 행성에서 온 이여,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

산수유~ 산수유~

앗..아아...(kr-art의 프로페셔널한 케이지콘의 자아와 새벽의 흑기사의 자아가 충돌한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산수유차 한 잔 걸고 결판을 지으시죠. 저는 새벽의 흑기사에 배팅합니다.

방금 또 성지순례 하고 왔습니다.

앗...아아.....

산수유송 들을 시간이었군요.

와 ㅋㅋㅋㅋ 새벽감성으로 감동의 댓글을 달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점이 우스우셨나요. 저는 진지합니다.

저런 진지한 생각을 가지지 못한 제자신을 비웃는 소리였습니다.
ㅇㅏ..

ㅋㅋㅋㅋㅋㅋㅋㅋ마하케미살라 행성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고 빵터졌는데 김리님이여서 두번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행성 사람들은 다 그렇게 피부가 좋은가요?
피부에 땀구멍하나 안보입니다.

포토샵을 배웠습니다.

문명이 발달했군요...
어도비 대사관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대박... 마하케미살라는 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김리님 ㅋㅋㅋㅋ 다른 나라도 아니곸 행성단위로 나오시면 어떻캅니까...
어쩐지 이해하기 어려운 문장을 구사하신다 생각했더니만

나는 추천한다. 이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하케미살라 행성

하아.. 제가 아무리 반쯤 미치고 이상하고 유치해도... 이건 못이기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