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EN] A drawing for my Japan steemit friend @kawaiipower!//일본에 사는 스팀잇 이웃 @kawaiipower를 그려봤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크롭샷]




캡처_2018_03_06_00_34_26_606.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 스팀잇 이웃 중 평소에 너무나 미안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있는 한 사람을 위해서 자그마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녀는 일본에 거주하는 스티미언, @kawaiipower 입니다. 그녀는 한국말은 못 하지만 영어와 일어로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그녀와 연을 맺게 된 것은 제가 아직 스팀잇에 온지 얼마 안 되었을 때, 한국어와 영어로 같이 포스팅을 작성하던 시절 부터였습니다. 저희는 서로 다른 언어권 국가에 살지만 영어를 통해서 대화를 하고 친분을 쌓았습니다.

Hello, Everyone! This is Cagecorn! Although I don't post in English anymore(Cuz it was kinda burdened to me) but today I'm also writing in English AS YOU CAN SEE XD
Today, I wanted to make it up to someone who always is kind and generous to me.
She is @Kawaiipower who lives in Japan. She posts in English and Japanese both, so we were able to communicate via English.


캡처_2018_03_06_00_34_48_994.png


그녀는 일본의 온갖 귀여운 상품들을 리뷰하고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스티미언입니다. 특히나, 정말로 일본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들을 보여주는 걸 좋아하는데요 참 닉네임과 어울리죠?:) 그런데 보다보면 정말 일본의 서브컬쳐와 귀여움 마케팅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녀의 블로그를 조금만 보셔도 '와 진짜 귀여운게 끝이 없구나!' 하고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ㅋㅋㅋㅋㅋ(제가 매번 그녀의 블로그에 갈 때마다 느끼는 심정)

She shares all the cute goods and her life story in Japan! Especially, her collection of cute things and Anime products are amazing and endless!! If you head to her blog, You will say 'Endless cutness!!' like me every time.XD


캡처_2018_03_06_00_34_09_523.png


하지만 저는 이제 kr 태그의 맛에 길들어져(....) 더 이상 영어로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그 이후로 카와이쨩(제가 부르는 애칭^^;;)도 제 포스팅을 제대로 이해하기 힘들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매번 제 포스팅에 찾아와주었어요. 그림 포스팅 일 땐 괜찮지만, 글만 있는 포스팅의 경우에는 당연히 그녀도 이해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때마다 그녀는 구글 번역으로나마 이해하고자 노력하였어요. 그 정성에 항상 감동하면서도 미안했답니다. 전 그녀의 포스팅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녀는 아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글에 항상 덧글을 달아주다니...흑흑...

Now, I don't post in English anymore. So she can't understand my word anymore.
But although she can't fully understand, she always visiting my blog. I usually posting my artwork, so that case it's pretty ok.
But when I post only Korean words, she google translate my word to understand it. I always feel sorry for her and moved by her kindness and efforts.

그래서 오늘은, 바로 그 카와이쨩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그녀를 그리는 시간을 갖고자 했습니다!
귀여움을 좋아하는 그녀를 위해서, 기르는 애완견과 함께 아니메 스타일로 그려보고자 해요~~
대충의 러프선으로 형태를 잡고~

So! Today I'm going to draw her for repay. As she likes cuteness, I will draw her and her dog in Anime style~
First, draw a rough line to make a form.

러프선을 참고삼아 스케치를 해줍니다.

Through a rough line, draw a sketch.

색을 칠해줍니다.

Paint a color!

명암을 넣어줍니다:)

Let's shade her and dog:)

색과 명암을 합치면 이런 느낌이 됩니다~

Combine color and shade, this is what it looks like.


하이라이트를 적절한 장소에 최소한 넣어줍시다.

Draw a highlight in brightest spot. Very little.

포토샵 마법을 부려봅시다. 누구나 포토샵과 함께라면~ 마법사!!

Do photoshop magic!! With photoshop, anyone can be a wizard!:)




뒷 배경에 글자와 약간의 꾸미기를 해줍시다...만 전 이런 것에 영 소질이 없어서....자질구레합니다-.-;;;
일단 이걸로 완성!!

BOOM-! draw some letters in the background:) Now it's finished!




카와이쨩이 보고 좋아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이 그림은 옛날부터 그리고 싶었지만 여유가 된 것은 오늘에서야 였습니다. 휴우.......이렇게나마 그녀에게 자그마한 보답을 하게 되네요.
@stella12님도 예전에 kr이라는 이름의 울타리에서 언급하셨지만, kr 태그는 저희를 똘똘 뭉쳐주고 융합시키는 기특한 역할을 하지만 한편으론 kr태그에만 한국인들의 다양한 컨텐츠가 묶이게 되는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카와이쨩 같은 자상하고 친절한 해외 스티미언과 저를 통해서라도, 다양한 언어로 포스팅을 시도한다면 kr을 넘어 전세계의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사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언어의 장벽은 꽤 크기에 그녀도 제 포스팅에 심도깊은 덧글을, 저도 그녀의 포스팅에 장문의 덧글을 달지 못하지만, 단순히 언어만이 해외인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니까요^_^
그것이 바로 스팀잇의 진정한 가치를 증명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전세계를 너머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 이번이 자그마한 시도가 되었길 바랍니다.

I hope this one can be a proof that although the depth of language is deep, still in steemit all around the world can unite and communicate each other.
Thank you @kawaiipower :) this is for you, you can use this artwork in your post anytime^^ but of course, it is up to your choice!

Sort:  

Omg you truly made my day! Thank you so much! I showed your art to my family and they are all so impressed and said “awwww ❤️ Colo looks awesome!,Jackie looks too cute lol hhahahaha” you are so kind...my heart is filled with appreciation and l feel so blessed! Thank you so much @cagecorn ! It means lots to me😊 감사합니다✨당신은 매우 친절합니다💐

맨위로 올리고 싶었는데 파워가 부족하네요ㅠㅋㅋㅋㅋㅋ

이제 맨위로 올라갔습니다!* ^_^ *

정말 고맙습니다!😊

Happy to see you and @Cagecorn are communicating even though there is a wall between you and @Cagecorn. Someday, we would break the wall that built by language difference. Until then, have a nice days.


My English isn't fluent enough for a complex conversation. Hope you can understand.

킴밀님 따뜻하셔....

I fully understand your English! so don't worry :)
we don't need to speak same language when we like same things and have loving heart!
Thank you so much for your kind comment @kmlee !

Wow this is nice @kawaiipower! You look amazing in this art. You are so lucky to have a talented friend like @cagecorn! 💝

Awww thank you so much! yeah I love his art so much :)
yes I am very lucky to have friend like him!
Thank you so much for checking out his page!

Thank you so much for the comment!:)

Kawaii-chan! I'm so~ relieved that you liked it!! And sorry that I reacting now, it's a little bit late I guess. And also thank you so much that Korean comment!XD You are so kind, and loving, and has always a positive vibe!
You make people laugh, happy, and smile! It is my small present for you! And Thank you so much for a resteem!:)

カッコいい似顔絵だと思いました!いいですね。

はい、とても良い絵です

제가 사실 마하케미살라 행성에서 왔습니다. 어렵지만,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저에게도 그림을 그려주셔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 마하케미살라 행성에서 온 이여,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

산수유~ 산수유~

앗..아아...(kr-art의 프로페셔널한 케이지콘의 자아와 새벽의 흑기사의 자아가 충돌한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산수유차 한 잔 걸고 결판을 지으시죠. 저는 새벽의 흑기사에 배팅합니다.

방금 또 성지순례 하고 왔습니다.

앗...아아.....

산수유송 들을 시간이었군요.

와 ㅋㅋㅋㅋ 새벽감성으로 감동의 댓글을 달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점이 우스우셨나요. 저는 진지합니다.

저런 진지한 생각을 가지지 못한 제자신을 비웃는 소리였습니다.
ㅇㅏ..

ㅋㅋㅋㅋㅋㅋㅋㅋ마하케미살라 행성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고 빵터졌는데 김리님이여서 두번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행성 사람들은 다 그렇게 피부가 좋은가요?
피부에 땀구멍하나 안보입니다.

포토샵을 배웠습니다.

문명이 발달했군요...
어도비 대사관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대박... 마하케미살라는 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김리님 ㅋㅋㅋㅋ 다른 나라도 아니곸 행성단위로 나오시면 어떻캅니까...
어쩐지 이해하기 어려운 문장을 구사하신다 생각했더니만

나는 추천한다. 이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하케미살라 행성

하아.. 제가 아무리 반쯤 미치고 이상하고 유치해도... 이건 못이기겠네요.

케콘님은 영어도 잘하고. 참.. 재주가 너무 많으십니다. 카와이짱도 참 기쁠듯 합니다.
카와이짱도 영어 잘하고.
아.. 나도 윤선생 영어 교실 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운이 좋게도 가장 두뇌가 깨어있을 고등학교시절에 영어 공부를 쬐끔 투자했네요 ㅋㅋㅋㅋㅋ

얼른 저의 포스팅에 오셔서 절 살려주십시오 ㅋㅋㅋㅋ

언어의 장벽을 넘어서려는 감동의 대서사시.. 케콘님은 영어까지하다늬 능력의 끝을 모르겠네요
카와이짱..님을 정말카와이하게 그렸으니 스고이데스 스고이짱이되었네요.
첫댓글파워로 인해 감동이 조금 덜해졌지만 그래도 감동적입니다

제 영어는 아직 다른 스팀잇의 능력자분들에게 한참 못미치죠^^;
그분들 포스팅을 많이 보며 공부하는 중이에요:)

영어로 포스팅이 자유자재로 되고 이해까지 되면 좋을텐데 ㅜㅜ

그런 날도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이 갈수록 발전하니까요

요즘 네이버 파파고나 구글 번역도 계속 더 좋아지더라구요 !

우와!! 케이지콘님!! 감동이에요!!
진짜 좋아하셨겠다!! 카와이파워님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감동받으실듯 싶어요!!

네, 카와이파워라고 부르면 된답니다:) 감사해요!

ㅋㅋㅋ 그나저나 카와이양은 산수유 송을 어떻게 감상했는지 궁금하군요 ㅋㅋㅋ

저보고 코리안 싱어냐고 하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장난인걸 알걸요.

상대방이 감동할만한 멋진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마음 따뜻한 이야기네요! 귀여움은 정의! 앞으로도 좋은 친구로 지낼 수 있기를! @kawaiipowerさん、羨ましいです!今後とも@cagecornさんと仲良くすることを応援します(((o(゚▽゚)o)))

와!! 감사합니다^^ 제가 못하는 일어로 대신 답해주셔서 고마워요~

카와이짱이 이 그림을 보고 매우 행복해 하실거 같네요!!!
그림도 잘 그리시고 영어도 잘하시고...후....
(구글 번역기 돌린건 아닐꺼라고 믿습니다...)

구글번역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