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EN] A drawing for my Japan steemit friend @kawaiipower!//일본에 사는 스팀잇 이웃 @kawaiipower를 그려봤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 마하케미살라 행성에서 온 이여,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나는 그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

산수유~ 산수유~

앗..아아...(kr-art의 프로페셔널한 케이지콘의 자아와 새벽의 흑기사의 자아가 충돌한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산수유차 한 잔 걸고 결판을 지으시죠. 저는 새벽의 흑기사에 배팅합니다.

방금 또 성지순례 하고 왔습니다.

앗...아아.....

산수유송 들을 시간이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