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이벤트 마감] [동화의 재해석] <공지> 참가자 명단 정리

in #kr-art7 years ago (edited)

49A78DBA-8806-42C3-9265-E6B087EAF081.jpe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kr-art 활성화 이벤트 그 두번째인 [동화의 재해석]이 2018.01.30 pm 02:00 부로 마감되었음을 공지합니다

이 글은 kr-fairytale을 작성한 스티미언들을 대상으로 참가자와 참가 이벤트 정리를 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명단을 확인하시고 누락된 경우에는 댓글로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참가자 명단]

01. 그림으로 재해석

@tata1 (백설공주, 홍길동, 신데렐라)
@carrotcake(빨간망토)
@lanaboe(인어공주)
@illust(토끼와거북이)
@zzoya(백설공주와 신데렐라)
@gold2020(백설공주)
@makefigure(어린왕자)
@yslee(어린왕자)
@ceoooofm(빨간망토)
@pinkpig(인어공주@)
@thecminus(신데렐라)
@haryang(콩쥐팥쥐)
@talkit(빨간머리 앤)
@newyuk123(행복한 왕자)
@dorothy.kim(꼬북이랑 몽구스)
@aruka(개구리왕자@)
@gold2020(겨울왕국)
@abyssray(장화신은 고양이, 선녀와 나무꾼)
@relief88(성냥팔이 소녀)
@thecminus(빨간망토)
@heeyaa35(인어공주)
@akoano(바리데기 공주)
@yunasdiy(헨젤과 그레텔)

02. 내용으로 재해석

@bree1042(스티밋나라의 백설공주)
@kyslmate(신데렐라 외전 1-5, Fin)
@kimthewriter(피리부는 남자)
@black6359(혹부리영감)
@kyungduck(동화 세편)
@chocolate1st(동화 단편선)
@lekang(여우누이)
@surfergold(어린왕자)
@yourhoney(인어공주)
@abyssray(인어공주-마녀이야기)
@pinkpig(인어공주@)
@aruka(개구리왕자@)

  • 1번과 2번 동시 참가는 @로 표시했습니다

[참고 사항]

  • 그림 삽화를 직접 그려 넣으신 경우, 모두 [1번 이벤트]로 분류 했습니다
  • 만약, [2번 내용으로 재해석]까지 작성을 하셨고 투표를 받고자 하신다면, 꼭 댓글로 따로 신청 해주십시오!

위 같이 따로 신청을 받는 이유는 수만은 작품들 중에 어떤 이벤트에 참가하신 건지 제 맘대로 해석하면 안될 것이라는 생각에 이렇게 진행합니다..

  • 신청기간은 31일 자정으로 하고, 그 이후에 투표 공지를 올라도록 하겠습니다
  • 참가를 하셨는데, 누락된 경우에도 꼭 말씀해주세요!!
  • 참가 명단이 확정되었을때 최종 공지에는 “구글 설문”을 활용한 투표링크와 여러분들의 작품들을 총 정리해서(링크삽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스티미언님들이 참가를 해주셔서 이벤트가 반짝반짝 빛이나게 되었습니다 ㅜㅜ
진행자가 너무나도 부족해서 모든 분들의 글을 아직 확인도 못했네요 ㅜㅜㅜ 이벤트 투표전까지는 꼭꼭 다 찾아가서 감상하겠습니다 ㅜㅜㅜ

이상한점 바로바로 말하주세욥!!


2018.01.30 pm 09:36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다른 분들은 ( ) 안에 동화 제목이 써있는데 왜 저는 빠져 있나요?
"스팀잇 나라의 백설공주"인데요. ^^;

일하면서 아버지 몰래 글쓴다고 급하게 옮기다보니 빠졌나보군요 ㅜㅜㅜ 힝 좌송해요브리님.. 부디 노여움을 푸세요..

저...누락됬어요..ㅠㅜ
첫번째 이벤트에 응모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akoano/reinterpretation-of-fairy-tales-princess-barideagi

헐랭헐랭 너무너무 죄송해요 ㅜㅜㅜㅜ
9시 36분 부로 업데이트햇어요 확인해주세요!!
너무죄송합니다 akoano 님 ㅜㅜ

ㅋㅋㅋ이벤트가 원낙에 핫해서 그러니 이해합니다~ㅋㅋㅋ곰방 업댓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꺄~^^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네요~~
재미있으니 저도 다 돌아다니면서 응모작 한번 읽어야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좋은이벤트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허니님의 글솜씨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웠어요!ㅋㅋㅋㅋㅋ

앗 좋은이벤트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허니님의 글솜씨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웠어요!ㅋㅋㅋㅋㅋ

바쁘신 와중에 이벤트 진행해주시는 설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멋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
저의 참여작 장화신은 고양이, 선녀와 나무꾼, 인어공주-마녀이야기 중 인어공주-마녀이야기는 1번이벤트가 아닌 2번 이벤트로 참여하고 싶습니다!

와아 아닙니다!!! 저야말로 이벤트에 세개의 글을 써주신 abyssray님에게 감사할 따름인걸요!! 너무 감사합니다^_^!!! 인어공주 이야기는 2번으로 옮겼어요! 확인해주세요🤗

저! 그림도 그렸는데 소설도 썼어욤..(부끄)
내용 재해석도 같이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넵 핑크피그님! 일번 이번 두개다 이름 올렸어요! 확인해주십쇼 ! 그리고 이벤트 참가해주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넘나 수고하셨습니다~!!

크어어 아닙니다! 저는 댓글다는게 다인걸요!! 오히여 ceooofm님을 비롯한 금손여러분들이 바쁘신와중에 제 이벤트에 참가해주신다고 더 고생하셨씁니다!!^_^ 정말감사해요!!

예!!!! 안그래도 어떤 분들이 어떻게 하셨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 보러가야징~

예에!!! #kr-fairytale 태그에 들어가시면 쉽게 보실수 있고 아니면 나중에 제가 투표글을에는 모든 링크를 넣을꺼에요!! 그때 보시는 게 더 편할지도 모르겟네요 히히

세상에........ 태그..........
멍청하게 한명한명 찾아가 글 찾아보고 읽고있었네요....
아.. 나의 뇌는 어디로 간걸까요???? ㅜㅜ

어머 바쁘신 와중에 정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둘러보고 와야겠는데요:)

라나님 아닙니다 ㅜㅜ 제가 무슨 고생이겠습니까 ㅜ 라나님의 그림 연필선 하나하나 그어서 작품을 탄생시킨것 더욱 수고스런 일이지요 ㅜㅜ 그저 보면서 감탄만 할 뿐인 제가 무슨 고생을 했겠습니까
모든글은 투표글이 링크를 달아서 정리를 해둘 예정입니다 ㅎㅎ

아이고 이거 투표하려면 또 작품 읽어야하잖아요!! 아이고 나죽네

작품들이 읽을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상각합니다 ㅜㅜ 진짜 금손파티에요 ㅠㅜ

뭐?파티? 르캉님이 죽는다구요? 예에 파티~

같이죽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