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다이어트 명언

in #kr-art6 years ago (edited)

hghfgh.jpg
요즘 한창 운동하고있는데요!
예전에 헬스장에 갔을때
재밌는 문구를 벽에 붙여놔서 큭큭 웃으면서 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다이어트 명언 몇 개 끄적여봤어요^^

인사해! 네 허벅지가 될 쿠키란다!
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백설공주가 쿠키들고 있는 그림이 있었는데
저는 쿠키만 그려봤답니다.

ghfghj.jpg

세 끼 다 먹으면 살쪄요^___^
다이어트 할 때는 세 끼 먹으면 살찌죠 ㅋㅋㅋㅋ
근데 한끼만 먹어도 살찌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건 많이 먹어서겠죠.

fghfghfgh.jpg

인생을 살이 쪘을때와 안 쪘을 때로 나뉜다
음...그렇죠?
살이 찌면 아무래도 불편하고 본연의 외모가 가려지기 때문에?^^..

fghhhhh.jpg

먹는데 1분 빼는데 1시간
100퍼 공감이에요 ㅠ _ ㅠ
정말...먹는 데는 순식같인 것 같아요 ㅋ

hgjjkjkjkj.jpg

지금처럼 먹어서는 답이 없다
음...그렇습니다.
살을 빼고자하면 자고로 음식부터 줄여야 지요 암암..
ㅠ _ ㅠ힘들지만 파이팅 입니다.

mbn,k.jpg

물 먹어도 살 찌는 경우는 가슴에 손 얹고 곰곰히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내가 뭘 물처럼 먹었는가
하하하하 ㅋㅋ이 글 너무 웃긴 것 같아요.
점잖게 말하는데..뭔가 웃겨요^^

오늘 벌써 일요일이네요!
주말이 갔어요.
가볍게 재미있는 다이어트 명언으로 마무리를 짓겠습니다.

저는 오늘 2시간 걸은 것같아요.
아무래도 회사에 있을 때랑 다르게 활동량이 적어서 만보를 채우지 못해서...
저녁 먹고나서 열심히 걸었답니다!
그럼 모두들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dorothy.kim 님! 6/30, 7/01에 있을 스팀시티 전시 행사에 함께 참여해보실 생각 있으시다면 링크된 포스팅 읽어보시고 신청 바랍니다! :)

엇 ㅠㅠ참여하고싶어요! 그런데 제가 그날 어디를 다녀온답니다. 슬프게도 참여는 어려울 것같아요!
다음에 기회가되면 꼭 참여하고 싶네요!

그렇군요 ㅠㅠ 혹시 현수막 전시라도 참여하고 싶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오 해보고싶습니다! 어떻게하면 될까요?

캘리그래피하시는분이신가봐요 명언들도 명언인데 너무 예쁘네요 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가요 ^^ 이 명언들보며...또 내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야겠어요...ㅎㅎ잘 부탁드려요ㅎㅎ

네네^^감사합니다!! 화이팅합시다.

ㅋㅋ 재밌네요.
어쩐지 오늘 허벅지가 늘어있네요 ㅠ

ㅋㅋㅋㅋㅋㅋ쿠키를 많이 드셨군요 ㅋㅋ
.+ ㅁ +내일 덜 먹으면 되죠

아 글씨가 너무 예쁜데, 내용은 너무나 웃기네요 - 특히 내가 물처럼 뭘 먹었는가 이거 정말 재미있어요.

저도 그 글 넘나 웃깁니다ㅋㅋㅋ

팩트 폭력배로 임명합니다. :D

인생은 살이 쪘을때와 안 쪘을 때로 나뉜다

하하하...

ㅠㅠ아하하

헙..제가 하비라서 허벅지가 될 쿠키와
인사를 나눠야 할 것 같아요^^
센스 굿굿~!!^^

ㅋㅋㅋ네네 멋진글이죠 ㅋㅋ
찾아보다가 또 웃으면서 글을 썼어요 ㅋ

헉!!! 너무 와닿는 말이 많은걸요???ㅠㅠ
저희집에 아직도 과자가 이만~~~큼 있는데..ㅠㅠ
다 제 허벅지가 될까요?ㅠㅠ

먹은 것 이상으로 운동을 해야겠죠 + ㅁ+ ...화이탕합니다

흐어...
쉬면서 다요트부터 하자고 했건만;;;
여행 다녀와서..
엄마집에서 집밥 오랜만에 먹으니까...
이런 이유로 다요트가 계속 지연되고 있네요..으흑;;;
가슴 깊숙히 와 닿는 글이네요;;;

하핳하 저도 매일 같이 내일로 운동을 미뤘더니 답이 없더군요 ㅠ- 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첫문장부터 팩폭에 데미지가ㅠㅠ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가용!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허벅지가 될 쿠키는 봐줄만 한데 뱃살이 될 애들하곤 정말 인사 나누고싶지않네요.
아아주 사랑스러운 다이어트 명언들! 굿굿굿! 풀봇!

ㅋㅋ감사합니다 > _ <허벅지도 뱃살도 저리가랏!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59.76
ETH 2351.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