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유우머,오글주의]제 본업은 작사가가 아니고 웹툰작가입니다만....일텐데...

안녕하세요 케이지콘입니다. 어제 올린 포스팅의 보상을 생각보다 너무 많이 받아 어떻게 이것을 기념할까 고민하다가
희대의 스팀잇 명곡 ' 미슈가나'(이젠 자기가 이렇게 부르기 시작함)의 뒤를 이을
또다른 명반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네, 사실 그냥 처음부터 오늘은 이걸 주제로 포스팅 할 예정이었고
보팅에 대한 보답이란 구실을 억지로 갖다붙이는 겁니다....(....)

물론 이번 음반을 보여드리기에 앞서서
저는 좀더 여러분의 멘탈을 준비시켜 드리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노약자와 임산부, 어린이 그리고 썰렁개그가 취향에 맞지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는 걸 비추천드립니다.


저를 꾸준히 봐주신 분들이라면
제 유머 코드가 어떤 정신머리인진 너무나 잘 아실겁니다.

앞서 포스팅에서 대 히트(?)를 한 뚜레쥬르륵-이라던가
둘이 먹다 등이 굽었다는 그다지 흥행을 못했습니다만...

저는 여러분이 미처 보지 못하는 사각에서도 이러한 만행을 멈추지 않고 있었습니다.

캡처_2018_01_31_00_36_34_915.png

저의 만행에 무참히 휘말리신 @springfield님과 @zzoya님...

캡처_2018_01_31_00_37_37_400.png

이쯤되면 다운 보팅을 당해도 할 말이 없다.

저의 이러한 확고한 취향은 아재개그에서 멈추지 않고, 더 나아가 저의 괴상한 취미활동과 만나 끔찍한 괴작 훌륭한 명반들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굳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라던가

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제가 꽤나 젊은 시절에 작사하여
현재까지도 제 마음 속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곡.

(드럼롤~)

이름하여

산수유송

입니다.





산수유송

작사 케이지콘


산수유

산수유

맛 좋은

산수유~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나네~


산수유

산수유

맛 좋은

산수유~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나요~~~



(짝짝짝짝)


네~ 바로 이런 곡입니다, 어떠셨나요? 네....? 전곡에 비해서 재미도 병맛도 없다구요? 음 그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가 준비한 것은 가사'만'이 아닙니다.

저는 거기에 그치지 않고 다음 단계까지 진화한 것이죠.

네 모든 이들이 두려워하고 절대 등장하지 않길 바라던 일, 바로 그 일이 오늘 스팀잇에서 벌어진 겁니다.

이 곡-, 제가 직접 한 번 불러보겠습니다-!!



(손발이 오그라들수도 있으니 플레이 버튼을 누르지 않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산수유송

작사, 작곡 케이지콘
반주를 만드는 능력은 없어서 무반주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
네.....
이 한 몸 바쳐서 여러분들께 웃음을 선사 할 수만 있다면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돌아운 분들께
적절한 희극을 드릴 수만 있다면

저는 이렇게 음악의 길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번 음악 포스팅까지 광대, 케이지콘은 이만 물러갑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라셨죠, 이미 많은 분들이 손발이 오그라드셔서 덧글을 치기에도 힘드실텐데, 이것 저것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 취미 중 하나는 바로 자기 멋대로 흥얼거리며 멜로디를 만드는 겁니다. 물론 실제 작곡가이신 @saloon1st님 같은 분에겐 눈도 못 마주칠 정도로 엉성하지만요.
그런데 이 멜로디를 흥얼거리다보면, 거기에 달라붙는 가사들은 전혀 엉뚱한 단어들이 주로 튀어나옵니다.
아무래도 제 무의식에서 그냥 흘러나오는 단어들 같은데, 말그대로 아무말 대잔치인거죠.

그런데 아주 가끔은 그런 단어들이 묘하게 제 취향에 맞게 튀어나올때가 있습니다. 이번 산수유송 같은 경우가 그래요 ㅋㅋㅋㅋ 제가 한 십년 전에 만든 장난 같은 곡인데도 여전히 길을 걸으며 부르게 되곤 합니다. 다들 이런 식으로 만들 게 되는 노래 하나씩은 있지 않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민망하고 쪽팔리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전작에서 많은 분들이 즐거워해주시고, 솔님, 유닛님 같은 능력자분들이 @bramd님의 말마따나 one source multi-use를 해주셔서 내심 엄청나게 기뻤습니다 ㅋㅋㅋㅋ 스텔라님도 이를 주제로 근사한 포스팅을 하셨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과감히 제 흑역사를 블록체인에 박제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에게 유쾌함이 되길 바라지만, 제가 듣기에도 오히려 '민망함'과 '낯부끄러움'만 남게 될 것 같네요 으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러분 다음 시간에 또 만날 수 있길 바라요 만나요-!!

(저 뮤트하거나 언팔하지 마세요)


너무나도 환상적인 그림을 그려주신 @lanaboe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밤에 스팀잇하려구 숨어있었는데 저를 튀어나오게 만드시네 역시 능력자는 다르셔!!!

반주 맞춰 부르시라고. ㅋㅋㅋ어쿠스틱으로 갈까 하다가 포크 느낌이 날까봐 ㅋㅌㅋ

야호 감사합니다-!! 이제 저와 같이 깊은 수렁으로 아니 아니 콜라보를! ㅋㅋㅋ 아 그리고 유난님 스팀챗에도 남겼는데 택배 잘 받았습니다^^

반주도 바로 뚝딱!! ㅋㅋㅋㅋㅋㅋ
멋지십니다! ㅋㅋㅋㅋ

목소리가 걸걸한게
외로이 지금까지 걸어오신 모습이 묻어나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마 전 포스트를 본 영향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목소리 덕분에 가사는 잘 모르겠다는 심정입니다

잘 보고 가요

P.S
저는 뭐 그렇습니다.
개그코드도 잘 모르겠거니와 장단에 맞추고 싶다는 우선순위보다는
목소리를 들으면서 전 포스트에서 새겨넣으신
유년시절과 스팀달러에 대한 고민이 오버랩되어지는 것에만
초점을 두니

저도 어지간히도 아싸네요 ㅋㅋㅋㅋ

아닙니다 신도자님 ㅋㅋ 사실 제가 평소에는 되게 슬픈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 창법(?)이 자연스레 묻어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봐주셨어요^^
요새 많은분들이 신도자님 언급하시는 걸 보면 절대 아싸는 아니시던데요?:) ㅋㅋㅋ

절대 아싸는 아니시던데요?:) ㅋㅋㅋ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자기 전에 웃고 잡니다 산수유송 왠지 내일 생각날 것 같은 느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 일단은 성공(?)이로군요!
사실 스팀잇 여러분들이 자기도 모르게 산수유송을 흥얼거리게 만드는 것이 진짜 계략이었씁니다!!(자포자기)

음....진지하게 산수유쏭은 명곡입니다. 이것을 장난스럽게 포장하고 계시지만, 목소리에선 쏘울이 마구 폭발하고 있네요ㅜㅜ
중독성으로 인해 저도 길가다가 흥얼거릴지도...

네?ㅜㅜ 아니 갑자기 급 칭찬을 해주실 줄이야 흑흑 감사합니다, 로키님이 길을 가다가 제 노래를 흥얼거리시게 된다니 생각만해도 아찔..아니아니 기쁠 것 같습니다 크흡흡

헐 잠안와서 애들 몰래 폰질 중인데...
노랠 들어야하다니...
이런건 리스팀해놨다가 일어나서 들어야징~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들어주셨군요, 감사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듣자마자 넘 크게 웃어서 바닥에서 놀던 5호가 절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cagecorn님이 정확히 새벽 3시1분에 저에게 웃음을!!! ㅋㅋㅋㅋㅋㅋㅋㅋ ^^ 산수유~~ 왠지 빨대에 꽂아 쪽쪽마시면서 들어야 할것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될 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ㅋㅋ

............................ 죄송합니다 케이지콘님 ........... ㅠㅠㅠ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듣지 못하셔도 이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근데 맛 좋은 산수유인데 노래는 왜이리 구슬픈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 병맛 개그에 눈물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병맛개그에는 저의 그동안의 삶의 애환이 녹아들어....
마냥 웃기지도 않고 적잖이 사람을 슬프게 만들어 이건 웃으라는 건지 울으라는 건지 모르겠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dirtysound.jpg

태그도 인상적입니다...

삐리리불어봐재규어 짤을 꺼내오실줄이야...........
태그 캐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콘님 목소리 엄청 좋으신데요?! 두 번 들었습니다 :D 노래 잘하실 것 같아요!! :)

네??? 제가요??? 헐 감사합니다!!!
진지하게 받아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