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전

20250505_174233.jpg



미나리전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아삭 바삭바삭 향긋향긋
너무 맛있었다ㅎㅎ

역시 연휴에는
맛난 거 먹으면서 푹 쉬는게 최고!!👍



 끝.
뿅!!💕

Sort:  

말씀처럼 맛난거 먹으면서 쉬어야 하는데
오늘도 출근 했고 내일도 출근 을 합니다 아놔 ;;;
먹고 살기가 이렇게나 힘이 들어요 ㅎㅎ;;;;

횽아 작품? 좋아보여…. 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7
BTC 60250.37
ETH 1580.6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