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전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미나리전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아삭 바삭바삭 향긋향긋 너무 맛있었다ㅎㅎ 역시 연휴에는 맛난 거 먹으면서 푹 쉬는게 최고!!👍 끝. 뿅!!💕 #hpl #krsuccess #zzan #pircoin #kr #newiz-daily
말씀처럼 맛난거 먹으면서 쉬어야 하는데
오늘도 출근 했고 내일도 출근 을 합니다 아놔 ;;;
먹고 살기가 이렇게나 힘이 들어요 ㅎㅎ;;;;
횽아 작품? 좋아보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