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을 구워봅니다
내일 바자회를 위해 미리 연습해 봅니다.
역시 오랜만에 하려니 쉽지않네요.
유튜브를 보니 요즘엔 기름에 튀기듯이 굽고
가위로 잘라서 씨앗을 엏러주던데
저는 그냥 속에 다 넣고 구워줍니다.
너무 눌렀더니 옆구리가 다 터져버렸네요
그래도 오늘 연습해 봤으니 내일 달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4명이서 150개 정도 구울예정입니다.
내일 바자회를 위해 미리 연습해 봅니다.
역시 오랜만에 하려니 쉽지않네요.
유튜브를 보니 요즘엔 기름에 튀기듯이 굽고
가위로 잘라서 씨앗을 엏러주던데
저는 그냥 속에 다 넣고 구워줍니다.
너무 눌렀더니 옆구리가 다 터져버렸네요
그래도 오늘 연습해 봤으니 내일 달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4명이서 150개 정도 구울예정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0.00 SBD,
2.70 STEEM,
2.70 SP
보나마나 인기 폭발입니다. ㅎㅎ
ㅎㅎ 작년에 인기있어서 올해도 기대하고 있습니디
인당 35개씩은 굽겠네요~ 씨앗호떡 한번 구워봤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ㅎ
내일 바자회가 호떡 때문에 아주 풍성해지겠는데요~
ㅎㅎ 감사해요
작년에도 매진이었습니다
쌀싸해지는 날씨라서 더 맛있을 듯 합니다. 멋지십니다^^
바자회,
이것도 연습을 하고 출전하는군요.
역시 고수이십니다.
집애서 호떡 만들어본지 꽤 오래되서요❤️
호떡은 인기 만점일 것 같네요ㅎ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