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호떡을 구워봅니다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3 hours ago 인당 35개씩은 굽겠네요~ 씨앗호떡 한번 구워봤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ㅎ 내일 바자회가 호떡 때문에 아주 풍성해지겠는데요~
ㅎㅎ 감사해요
작년에도 매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