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을 구워봅니다

내일 바자회를 위해 미리 연습해 봅니다.
역시 오랜만에 하려니 쉽지않네요.

유튜브를 보니 요즘엔 기름에 튀기듯이 굽고
가위로 잘라서 씨앗을 엏러주던데
저는 그냥 속에 다 넣고 구워줍니다.
너무 눌렀더니 옆구리가 다 터져버렸네요

그래도 오늘 연습해 봤으니 내일 달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4명이서 150개 정도 구울예정입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보나마나 인기 폭발입니다. ㅎㅎ

ㅎㅎ 작년에 인기있어서 올해도 기대하고 있습니디

인당 35개씩은 굽겠네요~ 씨앗호떡 한번 구워봤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ㅎ
내일 바자회가 호떡 때문에 아주 풍성해지겠는데요~

ㅎㅎ 감사해요
작년에도 매진이었습니다

쌀싸해지는 날씨라서 더 맛있을 듯 합니다. 멋지십니다^^

바자회,
이것도 연습을 하고 출전하는군요.

역시 고수이십니다.

Posted using SteemX

집애서 호떡 만들어본지 꽤 오래되서요❤️

호떡은 인기 만점일 것 같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