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진항근처 횟집에서

in #kolast year

식사를 할때를 찾아보았다.
무작정 거진항근처에서 찾아보기로하고 갔다.
맛집을 찾는다기보다는 식사할곳을 찾다가 무진장이라는곳에 들어갔다.
처음이라서 알수없었지만 점점 음식들이 정갈하게 나왔다.
모듬중자로 4명이서 먹었다.
대게와 모듬회와 오징어순대,매운탕기타등등
오징어순대는 입에서 살살녹았다.
매운탕또한 제대로된 매운탕을 먹었다.
전체적으로 돈이 아깝지않았다.
강원도를 가게되면 이곳이 생각날거 같다.

image.png

image.png

Sort:  

여름에는 강원도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나고
속초 강릉이 떠오르며
오징어 순대 사진을 보니 급 먹고 싶어 집니다
속이 꽉 찬게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맛있었어요.

어 저희동네 오셨네요. 이 구석의 구석까지 어떻게 오셨어요? 신기... ㅎㅎ

그러시군요.
해수욕장에서 놀다가
식사하러 밥먹으러 갔는데 회들도 싱싱하고 맛있는곳이 많더군요.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36.39
ETH 2494.3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