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겠네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댓글 보고 왔는데 정말 유익한 조언이었네요.^^

범블비님이 돌아오시길~

귀촌을 고려 중인 분들에겐 꿀팁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좋겠어요~

저랑 비슷한 성격이시네요 저도 조용한걸 좋아하는데....근데 귀촌은 귀농이 아닌한 여유가 있어야하구...계획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보클 꾸욱~

살면서 조금씩 스타일이 변한 것 같아요.
이렇게 스따 스타일이 될 줄은 몰랐어요..ㅋ

평창은 미세먼지에서 좀 자유로운가요??

아니오. 저도 요즘 매일 아침마다 미세먼지 정보 찾아보고 있어요. 그나마 주변 보다는 수치가 적긴 하지만 여기도 보통 혹은 나쁨이 뜨더라고요..ㅠㅠ

지난여름 부지런히 평창 다니는 것 기억 나네요. 직접 집을 지어려고 한 것도 기억나고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만족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네 맞아요. 시간이 참 빠르죠.. 금방 저도 더 많이 나이가 들어버릴 거 같아요...
걱정... 시무룩...^^

ㅎㅎㅎ 거기쯤일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지요 ㅎㅎ
바로 뒷집일 줄이야 . 좋은데 자리 잡으셨네요 축하해요
말은 던지지만 저도 내향입니다. 혼자 지내기 고수 ^^

#kr-house 1호인가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