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ceoooofm 님을 소개합니다 :-)

in #jjangjjangma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하는 신기한 대학생 @minwoopark 입니다! 

[총상금 50sbd] 리뷰하고 보팅받자!  

라는 이벤트를 통해 관심있게 보던 작가님들에 작품을 리뷰하고 자세히 감상할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작가님들을 알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soyo 님께 감사합니다 :-)  제가 오늘 리뷰할 작가님은 @ceoooofm    입니다! 



그림 링크 : https://steemit.com/kr/@ceoooofm/3sebsp 

ceoooofm 님은 일러스트와 캐릭터 디자인 등 다양한 그림들을 올리시는데요! 다양한 캐릭터 그림을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  ceoooofm  님 그림은 표정이 매우 살아있는데요! 표정묘사가 좋다보니 인물 그림이 매우 생동감있고한껏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다른 그림을 한번 볼까요?

 

그림 링크 :https://steemit.com/kr/@ceoooofm/5dhtjs 

마술사를 그리신 다른 작품이 하네요 :-) 매우 이쁘죠? 이 그림도 표정이 매우 살아있고 캐릭터 의상이나 컨셉도 잘잡으시고 개성이 보입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위에 작품에서도 느낀거지만 매우 인체 얼굴 비례, 비율을 정말 잘맞추시고 잘 그리시는거 같습니다 :-) 비율이나 비례가 조금만 어긋나도 어색하게 보일텐데 @ ceoooofm 님 그림에 포즈들은 매우 자연스럽게 보이는거 같네요..! 엄청난 실력..! 



 그림 링크 :https://steemit.com/kr/@ceoooofm/7mps7u 

마지막 그림은 위에 다른 그림과 다르게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죠! 색다른 매력이 느껴집니다 아기자기 하지만 문양이나 옷 머리 표현은 확실하게 표현되어있네요! 멋집니다 ! 

말솜씨와 지식이 부족해서 좋은그림들을 제대로 포스팅하지 못하고 감탄만 한 글 같네요 ㅠ


직접가서 보시면  다양한 스타일과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그림들  그리셔서 포스팅 볼떄마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림과 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등에 관심이 있으 신 분들은 @ceoooofm 님의 블로그의 한번 방문 해보시는거를  

강력 추천합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는 24시간동안 하나만 달라고 해놨더라구요.. 참고하세요.. 하루에 두개 이상 달게되면 다운봇이나 보팅이 안되라 수도있습니다.

헉..몰랐네요..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의하도록 해야겠어요 !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감사합니다! :-)@ virus707 님도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

kr-art 리뷰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