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캐릭터를 그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오늘은 작업한 캐주얼 캐릭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전에 한번 스쳐가듯 보여드린적이 있어서 보신분도 계실듯 합니다!
.
.
.

캐주얼전사 copy.jpg
엘프 기사 캐릭터인데, 처음엔 인간이었다가
갑옷 문양과 매치되게 엘프로 바꾸었습니다!

작업과정은...

원래는 그냥 러프느낌에서 끝낼예정이었다가 급작스레 완성해보려고
했기에 정교한 스케치는 없습니다 ㅠㅠ
캐주얼전사1.jpg

먼저 러프스케치로 어디에 뭘 넣을지만 정한 상태에서,

크기변환_포맷변환_캐주얼전사.jpg
바로 색을 넣어본후에,

캐주얼전사 copy.jpg
레이어를 쌓아가며 퀄리티를 높히고 비율을 조절하였습니다!

급작스런작업이라 더 손을 보아야 하겠지만
아쉬운대로 이정도에서 끝내고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야 할것같습니다!

처음해본 캐주얼작업이지만 캐주얼만의 귀여움과
아기자기함이 새롭게 맘에 와닿는 작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진짜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캐릭터가 아기자기 하니 이쁘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모델링으로 만들고 싶네요 ㅎㅎ

오~! 작업해주시면 오히려 제가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Seven Day B&W Photo Challenge - Day 7] /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세번째 ] - @ceoooofm 님을 지목하였습니다 ^^

이케릭터는 비록 엘프지만 검과 방패가 어울리는 그런 이미지네요 ㅎㅎ

칼과 방패도 넣을걸 후회중입니다ㅜㅜ

슥슥 그린 스케치가 저렇게 완성되는게 완전 신기하네요 ㅎ

여러번 그려본것입니다! 아직 슥슥 그릴 내공은 아닙니다 ㅠㅠ

우왕 저랑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시네요! 저는 사람을 정말 못그려요 ㅋㅋ ㅜㅜ 어렸을때 만화 자주 본친구들이 잘그리고 하던데 저는 도라에몽하고 짱구 아따맘마 이런 대두 만화만 봐서 그런지 다 그리면 대두 가되더라고요 ㅠㅠ

제가 그린 캐릭도 대두인데..ㅎㅎㅎ 멋진그림 많으시던데요 팔로했습니다^^

고녀석 참 귀엽구료...
과정이 있어 더 즐거운 그림감상입니다~

과정이랄게 별로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게 봐드리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제 눈엔 좋아서 좋을 뿐❤ ㅎㅎㅎ
좋은 걸 좋다 말 안하고 뭐라 하겠습니까~~~~~

ㅎㅎㅎ굿컨님덕에 힘납니다 감사합니다~!

아 넘 귀여운 엘프 기사네요. 그와중에 갑옷 디테일이 눈에 들어오네요 :)

자세히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아 신기하네요 ㅎㅎ 마치 모바일게임 캐릭터같아요!

넵 게임캐릭터입니다^^

게임에서 만낫다면 반드시 동료로 넣고 싶네요 ㅋㅋㅋ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멋진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

칭찬 감사드립니다~!!

와아 꼭 게임 캐릭터 같은데, 그리 쓰이겠죠? ㅎㅎㅎ
입체감 있는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넵 게임캐릭터입니다!
항상 kr-art태그를위해 두발벗고 노력해주시는 르바님 화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