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를 그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요 며칠 몸살과 콧물감기때문에 남는시간을 조금씩 쉬어가다가
또 개인그림을 한점 그려서 포스팅해봅니다

기온이 급락해서 그런지 가녀린 제 몸뚱아리가 버티질 못하더군여..ㅋㅋ
꼭 따듯하게 입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
.
혼자만의 상상물이 시각화되어 구체적으로 뽑는일이 참 즐거운 것 같습니다
물론 인내심과 집중력이 수시로 바닥나고 멘탈이 가루가 될때도 많은 직업이지만...
개인작업할땐 참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게임캐릭터를 디자인할때는 실제로 입을 수 있는 옷인지 체크를 해보아야합니다
그래야 실제 게임안에서도 파츠별로 장착 분리할수도 있고 말이되는 디자인이 나오기때문입니다
그래서 게임캐릭디자인지망생이 제일먼저 배우는게 인체구조와 옛날 서양갑옷,무기등등의 명칭을 달달 외우는 일입니다 ㅋㅋ
.
.
.

아무튼 오늘은 흑마법을 부리는 짱쎈 마법사언니를 그렸습니다
스케치할때부텀 약간 난해한 디자인처럼 보이기도했지만 설명할수있으면 괜찮습니다..ㅋㅋㅋㅋ

bb copy.jpg

감기조심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대박!!! 멋집니다.
제 주변에 멋진 분들이 참 많네요. 덕분에 아침에 잠이 확 깨네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멋져요! 실력파 디자이너 분들이 스티밋에 많네요! 팔로 하고 갑니다!

실력파라뇨 이제 겨우 시작단계입니다 과분한 칭찬 감사드립니다!

금손분들진짜넘나부럽...

금손은아니고 열심히할뿐입니다..ㅎㅎ

장비의 레벨이 높아보이는군요.

맞습니다! 오히려 낮은레벨 디자인이 힘들죠ㅠㅠ

Bonjour @ceoooofm
Quelle magnifique œuvre d'art!
C'est vous qui l'avez fait? Si oui vous un vrai artistes ÊTES;)
Moi aussi je fais de l'art (illustration), sur mon blog de si sa t'intéresse;)
https://steemit.com/@mocto
Ravie de vous connaître :)
Je espère qu'on sera ami :-D
Bonne journée

마법사는 왜 다 헐벗는가??라는 생각이 잠시....ㅋㅋ

그..그것은 불문율이라 배웠습니다 (__*)

금손 일러스트레이터셨네요!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선 풀보 , 후 댓글 그림 정말 너무 잘그리세요 !!

ㅋㅋㅋ 뒷자리 트레이서님 감사합니닼ㅋㅋ

마법사 언니도 따뜻하게 입고 외출해야겠습니다 :)
멋진 디자인 잘 보고 갑니다 !

헉! 그러게말입니다 배려가 부족했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