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웃님을 위해 그림을 한장 올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요 며칠새에 너무멋진 작가님들도 알게되고 저에대해서도 관심을 가져주셔서
블로그하는맛이 나네요^^

오늘은 이웃님(어떻게불러야하죠? 팔로우님? 이웃님? ㅠㅠ) @goodcontent4u 님과
게임캐릭터 방어력에관한 담화를 통해서,
합의를 도출하여 방어력 +999짜리 여기사 캐릭터를 그렸습니다^^
sexy copy.jpg


요즘 약간 체력이 딸리는 느낌이라 저도 헬스를 한번 끊어보려고 합니다 ㅠㅠ
밤10시만되면 목이 아래로 고꾸라지는게.. 20대땐 절대 이러지 않았는데...
고개가 고꾸라지는 제모습에 너무 놀랐습니다 ㅠㅠ

그럼 오늘도 좋은밤 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셀프보팅의 반대가 아니며
좀 더 나눠 보자는 의미입니다.

Sort:  

우후후훗....매우 올바릅니다.

후후훗~ 마음에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후훗...겁나 마음에 듭니다.
머릿속에는 이미 살색을 입히고 비키니 아머에는 정열의 빨간색을 입혀봅니다 ㅎㅎㅎ

다음엔 컬러 입혀서 100↑ 가즈아~~~

포인트를 잘살리셔서 그리시는거 같아요 잘그리세요!

감사합니다~!!

You're work is so amazing! I love it! She reminds me of maybe a lancer class in an MMORPG. I hope to also be a game artist someday. I'll be following you to see more!

I hope you are feeling well!

thanks a lot! i also follow u to see ur artworks~!!

와.. 잘그리시는데요!
방어력 999인 컨셉 맞나요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여캐는 벗을수록 만렙입니다 ㅋㅋㅋㅋ

진.리죠! ㅎㅎㅎ

금손분들이 많이들어오시네요! 반갑습니다!
스티미언이라고 하심될거같네요 ㅎㅎ 환영해요

넵~!!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소년 이용가 등급내에서는 최강일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심의만 없었더라면 하..(*__)

우와... 역시 잘그리시네욥! ㅋㅋㅋ 오른손은 단검 차고 있는건가요?

새벽작업이라 너무피곤해서 러프하게 하느라 ㅠㅠ
허벅지쪽 방어구입니다 ㅠㅠ

캠페인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캠페인을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을 잘 그리시네요.
제가 이런부분에 소질이 없어서 더 관심이가네요 ㅎㅎ

아! 그리고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헬스를 끊어보신다는 말씀을 보고 제가 지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꼭 참여하실 필요는 없으니 보시고 참여부탁드려요^^.

헛 참여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의미적인 거라면 맞는 듯 싶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