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이라 했던가.. 마켓후기는 늦었습니다.ㅠ OTL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steem-01.jpg

steem-06.jpg

steem-07.jpg

steem-10.jpg

steem-03.jpg

steem-04.jpg

steem-11.jpg

steem-12.jpg

steem-08.jpg

steem-13.jpg

steem-14.jpg

steem-15.jpg

steem-16.jpg

steem-02.jpg

steem-05.jpg

steem-17.jpg

steem-09.jpg

이게 소환이 되는건지 모르겠으나...
구매해주신 분들 한번더 적어봅니다. 감사드립니다 ^_^
(구매시간 순서대로 입니다.ㅎㅎ)
@ukk
@newbijohn
@illluck
@pepsi81
@fightsimulator
@dnight1616
@sumomo
@yoony
@parkeunju
@hodolbak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앗앗 헤아림님 스팀시티라 적어주신 제품은 스팀시티의 것이 아니랍니닷~ 디자인코이님 작품이에요 ㅎㅎ

제 친구가 다음날 얼굴에 모기가 물리는 바람에 챙겨주신 버물리 정말 잘 사용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제가 어리바리 장리가 안된통에 실수를 ㅋ @roundyround님이 알려주셔서 수정하기로했답니다. ^^; 버물리 짱 조은녀석이에요~! 감사합니다.

그럴수도 있죠 ㅎㅎ
혹여나 디자인코이님께 실례가 될까봐 알려드렸어요~

@designcoi님으로 수정완료 했답니다. 그냥 스쳐 읽지 않으시는 스티머님들의 매의 눈을 다시금 실감합니다. 스팀여기저기 힘써주시는 @sumomo 님께도 정말 깊이 감사드립니다. ^^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어휴, 제가 뭘 하는게 있나요. 저야말로 좋은 제품 만들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흥하시길 바랍니다!

헤아림님 참가 물품 구입하고 싶어서 팔로까지 했었는데
비가 너무 와서 못 가는 바람에 아쉬웠어요
혹시 온라인으로 판매는 안 하시나요?!

앗 그러셨어요?? 넘나 감사합니다~!!
스티미언분들께는 스달로~!!
어떤상품 안내해드릴까요~ ^^;;

헤아림님...댓글 확인이 늦었습니다..ㅠ
모기퇴치제랑 물린 곳에 바르는 연고도 판매하시는지요?
아이들한테 발라주려고 해요
매장이 혹시 잠실 근처...맞나요? ^_^

감사합니다. 매장은 잠실에서 대중교통으로 15분 정도 소요되요. 버불리는 기피제구매하시면 증정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헤아림님! :-) 푹 쉬셨어요? 그렇지 않아도 후기 기다리고 있었어요! 카드리뷰라니 멋져죠. 제게 소환되어서 현장에서 계정 만들고 스달 충전했던 제 친구가 헤아림님 제품 구매했는데, 향기 너무 좋다고 사간 날 제게 카톡했답니다! 앗, 그리고 @stimcity 아니라 @designkoi 님 아가들이랍니다. 스팀시티 굿즈 옆에 붙어있어서 헷갈리셨나봐요. :-) 수정 부탁드려요!

앗 그래여?? 죄송합니다.ㅠ.ㅠ 수정은 월요일에 완료하겠습니다. 준비해주시느라 너무 애쓰셨어요. 감사합니다. ^.^

@designcoi님으로 수정완료 했답니다. 그냥 스쳐 읽지 않으시는 스티머님들의 매의 눈을 다시금 실감합니다. 스팀마켓 운영에힘써주신 @roundyround 님께도 정말 깊이 감사드립니다. ^^

너무 만족스럽습니다+_+

만족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뵈면 바로 알아볼수있을지도 ㅎㅎ

ㅎㅎㅎㅎ 그러게염 ㅎㅎ +_+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듯 합니당

Congratulations @atelier-heal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Brazil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다른분들 후기보니까 닭강정도 언급하시던데
다른날 판매된건가요?

앗. 닭강정은 저희가 아니구 옆부스였어요!
@parkeunju
이쪽으로 해보세요~ 닭강정 정말 맛있었어요~!!

첫 스팀페이믄 저라구요.....ㅋㅋㅋㅋ

ㅋㅋ 네 ukk님. 그걸 쓸까하다가 안했는데 어캐 아셨네요 ㅋㅋㅋ 수정했습니다.ㅋㅋ

ㅋㅋㅋㅋ바로 매의 눈으로 ㅋㅋㅋㅋ 저 스팀페이 전도사자나요... ㅋㅋㅋ

ㅎㅎ;; 진짜 깜놀.. 제대로 보셨군요! ^^;;

키득키득... ㅎ 좋은하루 보내셔요!!

구매까지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신비로운 산호 캔들은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소수점님!!! ㅎㅎ 감사드립니다 :)

헤아림님~인사도 제대로 못드렸었는데 반가웠습니다. 바다향초가 너무 예뻤는데 둘쨋날 안보이셔서 아쉬웠어요. 계정에서 판매하셔도 반응이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

앗! 안녕하세요! 이렇게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구신지 제가 기억이... ㅠ.ㅠ;;;;; 다음에 또 뵈을수 있겠죠!? 바다캔들은 다들 좋은 말씀해주셔서 보완을 많이해서 선보여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단체로 소개하는 자리에서만 멀리서 뵈었습니다. 제가 기획아닌 기획한다고 참여했는데, 제대로 챙겨드리지 못해서 기억을 못하시는 걸거에요 ㅎㅎㅎㅎ

아..... 핫... 네네 ㅎ 다음엔 다시 인사를 하여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