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앗. 넘 감사드립니다~ +_+

갖구싶다 바다캔들!

친히 놀러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주말에 뵈어용!

전 못가요 ㅠ ㅠ 가고싶드아!

미니스트릿에서 뵐께요~^^ 기대됩니다

관심갖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용~!

바다캔들. 보기만해도 힐링되는것같아요. 색감이 정말 좋네요~^^

칭찬감사합니다! ^^ 바다캔들은 언제나 시원시원 눈호강 힐링되는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atelier-heal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금손이세요!!! 아름다운 작품들^^
마켓에 구경가고 싶은데... 확실하지가 않아서 ㅠㅠ
꼭 가보고 싶네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 오시게되면 뵈어요~^^

오~~~ 갖고 싶은 애템들이네요. 이거 모두 직접 만드신 거죠? 스팀시티 플리마켓 흥해라!!

당근 직접 만들었지요!! 놀러오세요! ^^

오오~~~엄청난 퀄리티!!! 탐나네염+_+

칭찬감사합니다. 흥했으면 좋겠어요! +_+

꼭 흥하실꺼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당+_+

이제 이틀남았네요 스팀시티 행사 준비 잘하시고
사람들 많이와서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제품들이 아기자기하고 이쁘네요

앗.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걱정이 많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08.58
ETH 2593.5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