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없다

in #im-tired6 years ago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잘 알고있다.
이런 폭락장엔 그저 웃으며 참는 것이 최고라는..
그런데 힘이 없다.

어케 알았는지 이더루야는 수천개 이더를
최고점에 처분해놓고 더 폭락하길 기대하며
팔라고 할때 왜 팔지 않았냐며..
(진짜 막 패주고 싶은 기분이다)

구성한 포폴 그 어디에도 -50%이상이 없음에
그때 팔았어야했다 그때 팔았어야했다를 반복할 뿐..

물론.. 시간이 흐르면 우상향하리라 믿지만..
지금은 힘이 없다 ㅡㅡ

genesis-eq900-highlights-summary-design.jpg

잘 되면 EQ900이나 한 대 갖고 싶었는데..
그냥.. 팔아서 한 대 살걸 그랬나..

개개인이 생각하는 수익에 관한 욕구는 다르겠지만.

오늘은 존버씨 따귀나 때리며 분풀이나 할까?
(형상화 한 존버씨가 있으니)

그리고보니
젠장 EQ가 감성지수였던가?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능력이 모자라서 아직 녀석을 갖지 못한건지..

지금 처분하는건 바보된 느낌이니.. 참아야지

하긴..
이러다가 남아있는 EQ900도 사라질런지..

신박한 거래는 능력이 안 되니
그냥 참아야지..

여기 말고 달리 얘기할 곳도 없으니..


follow me!

Sort:  

그냥 기다리시지요. 어차피 길게 보면 아직도 상승중입니다.

아가님 고맙습니다.
팔로우 눌러놓고.. 우상향의 믿음으로 버텨보려고요~
머 EQ보내고 BMW로 꿈을 바꿔보죠~
설마 Bus+Metro+Walk의 BMW로 보답하진 않겠죠? ㅎㅎ

저도 힘이 없네요...
수익률 -80프로에...
오늘은 회사 비상대기로 16시간근무에...
내일은 생일인데 일어나자마자 회사직행......그리고 또 16시간 근무...........
힘이없네요 ...😩

그래도 힘내보자구요 !!!!!!!!😊

이런 된장!
개벼리님에게 이런 거지같은 일들이!!
제가 집에가서 존버 목이랑 몸동이랑 분리시켜버리고..
도움이 되고싶은 마음에..
댓글보팅과 어케 따듯한 커피라도 한 잔 하시라고..

마지막 말처럼 우리 힘내요 벼리님!

tip! 2.0

소철님 감사합니다 ㅜㅡㅜ

좋은 생일선물을 주셨군요...위안이 됩니다!!!

저는 드릴 수있는게 없어 죄송하네요 ㅜ

왠걸요 벼리님..
이렇게 댓글로 대화 나누는 게 최고의 선물인거죠~ ^^

Hi @dlgksquf12! You have received 2.0 SBD tip from @sochul!

@sochul wrote lately about: 힘이 없다. Feel free to follow @sochul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힘이 없다... 제목이 넘 슬퍼요.
내용도 안쓰러워서 토닥토닥해드리고 싶네요.
힘이 없을 땐 저는 먹고 마시고,
정말 더 힘이 없을 땐 잠을 잡니다.
그럼 하루를 버틸 힘이 조금 생겨나더군요.
조금 쉬세요.
생각을 접어버리구요.
힘은 곧 생기겠지요.
소철님, 화이팅입니다.

마담님!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이제 힘내서리 딴 짓이라도 해보려고 동네 맛진 삼겹살집에 왔네요.
역시 맛난걸 묵으면 힘이 나는듯 싶네요.
보내주신 성원에 힘내서 다시 돌격 앞으로~ 해보겠습니다~^^

돌격! 앞으로~~~^^

마담님~ 꼬옥 같이 가기요~
혼자만 보내면.. 음.. 뒤에서 총알 날아옵니다~ ㅎㅎ

존버씨 제게도 좀 보내주세요~ 때찌때찌 해주게요~ ㅎㅎ
힘이 없을땐 뜨끈한 방바닥이 최고죠~ ^__________^
푹 쉬시고 힘내세요~

아~ 독거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역시 뱃속이 소화도 안 되는 것이
코인의 여파가 참으로 깊고도 깊네요~

이렇게 댓글놀이나 즐기며 그냥저냥 해야죠 뭐~

ㅎㅎ 네~ 잠시 코인은 잊으시고 댓글놀이로 즐거움을 찾으세요!
걱정하고, 고민한다고 바뀌는건 아무것도 없잖아요^^

ㅋ 맞아요 독거님의 말씀이~ 고맙습니다 독거님~
열심히 포스팅 거리나 생각하며 주말 보내야겠어요~

that was a nice story
thanks for sharing a great story
i apprise with you
carry on dear
waiting for your next blog

Nope, it's a sad story, bro

Yes, the story was sad. But I love reading the story.

ㅋㅋ 감사합니다 스텔라님
대신 답변을 ㅎㅎ

달리기 전에 쉬는 지점 아닐까요?
아~~ 저도 존버씨에 따귀를 날려봅니다.

지둥님 같이 날려주심에 팔로우하고~
말씀주심에 감사드리고..

그나저나 이제 존버씨 머리와 몸통이 분리되기 일보 직전이라능 ㅋㅋ

저 또한 시세를 애써 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처럼 쉽지는 않지만, 운동이나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나님 오셨네요~
안 봐야지 하면서도.. 포기하지 못하는게
저도 미련이 많은가 봅니다 ㅠㅠ

뭐나 주워 먹으러 저는 ㅎㅎ

스티밋의 기둥이신 소철님이 흔들리시면 안됩니다!!!!!
저희들의 희망이시자나요~~~

스맛콤님 감사감사
근데 투자에는 젬병인가봐요 ㅡㅡ

폭락장이 몇일 지속 되고 있지만 언젠간 오를꺼라고 믿고 있습니다...

공맹님도 기다림의 연속이지요?
포스팅 올리면.. 연락 주세요~

네 요즘 하락 장이라 계속 해서 기다림의 연속 입니다. ㅠㅠㅠ

소철님 글에서 요즘 힘들어하시는 심정이 잘 전달이 됩니다.
뭐라 위로의 말씀을 전해야 할지요..

저는 요즘 거래소 잔고 확인하기가 두렵더군요.

생각보다 오랜 기간 계속되는 하락장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듯 합니다..

스텔라님.. 요새 성공적으로 수익실현 하지 못한 분들은 모두들 같은 심정이실거란 생각이..
저도 고점에 물린 애덜이 꽤나 되서리 ㅠㅠ

이번장은 꽤 갈듯 싶네요.
얼렁 맨탈 정리해놔야겠다는 생각이네요 ㅡㅡ
함께 버텨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44.89
ETH 3251.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