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힘이 없다

in #im-tired7 years ago

힘이 없다... 제목이 넘 슬퍼요.
내용도 안쓰러워서 토닥토닥해드리고 싶네요.
힘이 없을 땐 저는 먹고 마시고,
정말 더 힘이 없을 땐 잠을 잡니다.
그럼 하루를 버틸 힘이 조금 생겨나더군요.
조금 쉬세요.
생각을 접어버리구요.
힘은 곧 생기겠지요.
소철님, 화이팅입니다.

Sort:  

마담님!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이제 힘내서리 딴 짓이라도 해보려고 동네 맛진 삼겹살집에 왔네요.
역시 맛난걸 묵으면 힘이 나는듯 싶네요.
보내주신 성원에 힘내서 다시 돌격 앞으로~ 해보겠습니다~^^

돌격! 앞으로~~~^^

마담님~ 꼬옥 같이 가기요~
혼자만 보내면.. 음.. 뒤에서 총알 날아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