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힘이 없다

in #im-tired6 years ago

저도 힘이 없네요...
수익률 -80프로에...
오늘은 회사 비상대기로 16시간근무에...
내일은 생일인데 일어나자마자 회사직행......그리고 또 16시간 근무...........
힘이없네요 ...😩

그래도 힘내보자구요 !!!!!!!!😊

Sort:  

이런 된장!
개벼리님에게 이런 거지같은 일들이!!
제가 집에가서 존버 목이랑 몸동이랑 분리시켜버리고..
도움이 되고싶은 마음에..
댓글보팅과 어케 따듯한 커피라도 한 잔 하시라고..

마지막 말처럼 우리 힘내요 벼리님!

tip! 2.0

소철님 감사합니다 ㅜㅡㅜ

좋은 생일선물을 주셨군요...위안이 됩니다!!!

저는 드릴 수있는게 없어 죄송하네요 ㅜ

왠걸요 벼리님..
이렇게 댓글로 대화 나누는 게 최고의 선물인거죠~ ^^

Hi @dlgksquf12! You have received 2.0 SBD tip from @sochul!

@sochul wrote lately about: 힘이 없다. Feel free to follow @sochul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