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만의 사직

in #im-tired6 years ago

2560X1080_00.jpg

스스로의 몸값은..

실력배양과 인간관계 여기에 적절한 이직을 통하여 이루어질텐데..
생각해보니 저는 참으로 못하던 사람임을 알게되었네요.
20여년 한 번의 이직을 해봤으니 말이죠.

오늘 18년간 다니던 곳에 4월을 마지막으로 퇴사하겠다는 제 자신의 퇴사보고를 올리게 되는군요.

한 곳에서 마침표는 또 다른 시작이겠지만
한명의 개인으로 마음착잡함에 말잇기가 쉽진 않네요.

또 다른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4월 시작된 월요일이 제 인생의 마지막이 아니듯 오늘이 제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일거라 믿습니다.

멋진날 되세요.

follow me!

Sort:  

가족을 위해, 그리고 스스로를 위해 많이 고심하셨을것 같아요.
올해가 2018년!! 18년 근무!! 뭔가 딱딱 맞아떨어지네요.
앞으로 더 좋은일 기쁜일 행복한일 많으실 거에요!!! ^^
모쪼록 건강잘 챙기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파치님이 보내주신 댓글을 읽으며 슬그머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
이렇게 기간을 맞춰주시다니..
그나저나 갑자기 농담을 하고싶어지기까지..
설마 열여덟열여덟 이런 일은 벌어지지 않겠죠? ^^

에이 설마요~ 절대!! 네버!!! 그런일 없을거에요 ㅎㅎ
제 기운까지 팍팍 드리겠습니다 ^^

ㅋㅎ 넵! 감사합니다!

새로운 출발
두려움보다는 설레임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스팀님 반가습니다
퇴직서류를 내고나니 스팀님 팔로우는 시작되네요 ㅎㅎ
항상 이렇게 하나의 끝은 또다른 시작이겠죠? ^^

잠시 세상을 등져 보는것도 좋지요
응원 합니다.
능력이 있는 분이니 걱정도 안합니다.

콘형님의 심정.. 오늘에서야 이해하였습니다.
점심, 저녁으로 면담이..
평소에 해주지..

그나저나 능력이 부족해서 걱정입니다 ^^

한곳에서 18년이나 근무를 하셨다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18년이나 다닌 직장에서 퇴사를 결정하셨다는건
그만큼 많은 고민을 하셨다는 것 이겠지요
다음에 어떤일을 하셔도 정말 잘 해내실꺼라 믿어요!
소철대장님 화이팅!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였던 시간이었던 것 같네요 로미님
이렇게나 힘을 주시는 댓글 덕분에 새로 시작함의 두려움을 많이 덜어낼 수 있게되었네요
고맙습니다~~^^

근속연수가 어마어마 하시네요. 돈만 바라보셨다면 일정기간마다 이직을 하셨을텐데, 그보다도 더 중요했던 무언가가 있었겠죠.ㅎㅎ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한손님 고맙습니다.
이직을 못한것은.. 능력이 안 되어서리 그랬죠 ^^

소철님, 어려운 결정 하셨네요.
전 말씀드린데로 자의반 타의반 현직장에서 15년째... ㅠㅠ
소철님의 판단이 몇년 후 더 풍성한 결실로,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노아님 동년배로 이렇게 글보내주심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보내온 시간보다 앞으로 보내야할 시간이 중요한데 말이죠 ^^

18년동안 다닌 회사를 그만두는게 싑지 않은 걀정이었을텐데 대단하신가 같기도 하고 저같으먄 무서워서 못할거 같아요

스윗님 저도 사실은.. 떨고있습니다 ^^

새로운 출발 응원합니다!

낸드님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야죠! ^^

뒤숭숭하셨겠어요. 다시 시작하는 여정을 응원하겠습니다!

탐구자님 고맙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려 노력하는데 힘이 되는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