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한지테마파크] 학교 땡땡이 치고 놀러가기~!!

image.png

몇일전 아이학교 근처 초등학교에서 확진자가 발생해서 가정학습을 신청을 했다. 막상 집에만 있으니 답답해서 근교에 갈만한 곳을 찾아서 놀러 갔다왔다.

목적지는 원주 한지테마파크 !! 차를 오래 타는걸 극혐하는 아이의 스타일에 맞춰서 결정한 곳이었다. 사실 드라이브에 목적을 두고, 크게 기대하진 않았지만 생각보단 나쁘진 않았다. (막 끝내주는곳은 역시 아니다.ㅋㅋㅋ)

한지에 대해서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재미있었고, 한지를 만드는 과정(나무를 끓이고 두들긴후 김처럼 뜨는..)을 영상으로 보여주는데 의외로 재미있었다.

image.png

image.png

아이도 너무 넓지 않은 사이즈의 전시관이라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며 재밌게 구경을 했다. 그리고, 5,000원~20,000원의 가격으로 한지공예를 체험해볼수 있는 곳이 있는 점도 아주 맘에 들었다.

끝으로 아이의 작품의 결과를 공개합니다.!!

image.png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원주 한지공예 체험 괜찮네요~

넵 기대보다는 더욱 낫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답답하게 있는것 보단 요런곳 가는게 훨 좋을듯!

빙~~고~!!!
그보다 땡땡이가 더좋다는.ㅋㅋㅋ

정상인이다아아아아아!! 'ㅁ '
정상인이 나타났다아아아아!!!! 'ㅁ ' !!!!

ㅋㅋㅋ. 뉴발형도 코인 얘기 곱게 접어 넣고,
정상인으로!!.
그리고, 정상인인척하는 오이처럼 여자없는 데이트 사진 고고!!ㅋㅋ

한지테마파크가 있는지 첨 알았어요~
작품도 너무 예쁘네요^^
아이들과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첨알고 갔어요.
그리고, 아이들도 할수 있게 아주 쉽게 만들수 있어요.
언제 한번 가보세요~!!

잘만들었네요!! 재밌었겠다여

네 아이가 또 가고싶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8.02
ETH 2632.7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