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생일

회사에서 6시 30분 퇴근
생일 케잌, 아들 준비물 사고오니
8시가 다 됬네요
부랴부랴 미역국 끓이고
신랑이 먹고 싶다는 잡채 준비

KakaoTalk_20220413_233106639.jpg

신랑 퇴근하고 케잌에 초를 꽂을려고 보니
초를 꽂기엔 나이가 많아
숫자 초로 샀는데
파~바케트 직원이 숫자 초를 안 넣어준거 있죠
자르는 칼도 없어요 ㅜㅜ
더군다나 저 러브유 장식이 꺼꾸로 되어 있는거
바로 잡아 꽂았네요
이런 덴장~

KakaoTalk_20220413_233106940.jpg

급하게 시장보고 했더니..
고기가 잡채용 고기가 아니고
다진 고기 덴장
그나마 신랑이 맛있다고 잘 먹어주네요

제가 안해서 그렇지
뭘 만들면 맛은 있는 것 같아요
(무늬만 전라도 여자 ㅋㅋ)

40대 마지막 생일 축하하고
신랑~ 건강하게 행복하게 삽시다

Sort:  

다진고기에서 빵 ~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 저도 오늘 아이 생일이라 미역국용 고길 사왔는데 .. 양지가 아니여서 이런 덴장... 했답니다. ㅋㅋㅋㅋ

다진고기라~ 나중에 수저로 퍼 먹었네요.
아이 생일 축하해요 좋은 시간 되세요

생일 축하드려요
누워있는곰 그동안 고생했다고
토닥토닥 해주는 귀여운 의미로
보이는데요~^^

풀이가 또 그렇게 되네요.
누워서 쉬고 쉽네요.
감사합니다

다진 고기로 만든 잡채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저는 전라도 여자 정말 리스펙 입니다.
손맛도 좋고 손도 크고...
저희 시어머님과 개그우먼 박나래를 보면... ㅎㅎ

없는 솜씨로 준비 했네요..
울엄마도 보면 뭐든 손맛좋고,
손 크~게 많이해요

ㅋㅋ정신없으셨겠지만 남편분께서는 정말 좋아하셨겠어요!!!

한접시 먹고 또 밥에 비벼 먹드라구요.
잘 먹어줘서 그나마 기분이 좋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곰돌이도 피곤해서 누웠네요..ㅎ
생축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누워서 쉬고 싶네요

하하하 다진고기 잡채도 맛있을 것 같아요
하루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신랑분의 생신 축하드립니다!! 'ㅡ' ㅎㅎㅎ

저는 요즘 나이가 들어갈수록
생일 초는 큰 거 1개만 꼽고 싶다는 생각이... 'ㅡ' ㅋㅋㅋㅋㅋ

신랑님 생일 축하합니다~ ^^
무늬만 전라도 여자라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