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War, Peace 🕊]보고싶은 막동이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 맘 입니다 .

한 주에 4일 동안 수업을 받으러 가야 하는데 안하던 공부를 해서 그런지 무척 피곤함을 느끼네요 ㅠ.ㅠ
정말 운동부족을 느끼는 중입니다.
막동이 어린이 집 선생님이 같은 반 아이의 머리띠를 막동이한테 해줬는데 너무 이쁘다고 사진을 찍어 보내주셨네요. ㅎㅎ
너무 보고 싶어 수업중에도 앞에 열어두고 보고 또 보고 했어요^^

1653379080696.jpg

내일이면 아침 7시 기차로 서울에 가는데 가방도 챙겨야 하고 기대가 많이 됩니다.ㅎㅎ
친정엄마가 서울에 가서 맛난거 사먹으라고 용돈을 주시네요^^
역쉬 손지 사랑은 친정엄마 뿐입니다.ㅋㅋ
내일 포스팅은 아마 키자니아 일것 같아요^^
조심히 잘 올라가겠습니다.

동이들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2.05 26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감나합니다^^

막동이 머리띠도 잘 어울리네요^^
똘망똘망 너무 귀여워용

잘 어울리는 데 표정이 좋지는 않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정작 아기는 시쿤둥인데요?
머스마 맞네요. ㅎㅎ

ㅋㅋㅋ 표정이 말해주네요^^
감사합니다^^

피부가 하야서 그런가.. ㅎㅎㅎ 제눈엔 머리띠 잘어울려요 ^^ 키자니아 잘 다녀오셔요 ~

재밌는 여행되시길~~^^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수업 잘 받고오셨나요?
아이들 정말 보고싶으실거 같아요.

막둥이는 사랑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421.82
ETH 2623.6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