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티셔츠

in Avle 여성 육아4 months ago

아들이 건담에 푹 빠져있어서
마침 알리에서 건담 티셔츠를 팔길래 하나 사줬다.

하지만 가장 작은 사이즈가 XS ㅋㅋㅋ
아들 녀석에겐 잠옷이 되어버렸네
한동안은 집에서만 입어야겠음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오~ 잘 어울리네요 ㅎㅎ

언제 커서 옷이 맞을지...

건담이 아니라 카봇을 입혀야하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

그런 건 유치해서 이제 안좋아하더라고요

오호~ 저도 하나 사야겠습니다. 너무 덕후처럼 보이려나?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ㅎㅎ

나름 괜찮습니다만 등에도 프린팅이 되어있다는 불편한 사실...

너무나도 예쁘네요 ^^

건담 매니아들의 로망

공룡에서 로봇으로 넘어갔군요 @.@

로봇도 한참 되었는데 건담은 성인 로봇이죠 ㅠ

금새 따라 잡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