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in Avle 여성 육아3 months ago

아빠는 어릴 때 너무 가난해서 움츠려 다니고 자신감이 없었는데 다행히 우리 아들은 세상이 내 중심으로 돌아가는 거 같아 조심스러우면서도 뭔가 나와는 달라 묘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아빠도 아직 선글라스 끼고 출근 안하는데 눈부시다고 선글라스 끼고 등원하는 거 보면 웃기면서도 효율적인거 같네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우진이가 멋을 아네요~

아빠보단 낫네요 ㅠ

선글라스가 이제는 필수템이 되어 버렸죠. 우진이가 뭔가 아는군요. ㅎㅎ

와 이번주는 진짜 써야겠어요

오호~ 신발과 선글라스가 어울리네요ㅎ

신발은 해달라는 대로 해줬는데 나름 괜찮네요

남성육아글은 아빠의일기로 이동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의 일기 폐업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406.15
ETH 2223.4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