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지켜줘

지구를 지키기에는 목장갑이 너무 크더라
하지만 다른 아이들도 장갑이 너무 컸다는 ㅋ


집에서 먹는 하이면 비빔냉면 + 양념고기

자주 사먹는 황궁쟁반짜장 9천원

남은 김치찌깨랑 섞은 진라면

황궁짬뽕 9천원

지구는 모르겠고 식탁을 지켜줘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우진 아빠 장갑 보낸거 아니쥬.. 😀

ㅋㅋ 어린이용 목장갑을 팔더라구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어린이집에서 여러가지 행사해서 좋은 곳이네요ㅎ

!sdbot Earth Day Event.

ㅋㅋㅋ 멋지다 sdbot

넘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면 좀 끊어야 하는데 말이죵 ㅎ

면면면!! 면발 러버시군요ㅋㅋ
군대 PX에서 면사랑 해물짬뽕면 맛있었는데 ㅋㅋㅋ

냉동 부르주아셨군요 ㅎ

짬뽕에 소주 한잔 하고 싶네유~ㅎㅎㅎ

전 찹쌀 탕수육 있으면 한잔 하겠습니당

지구를 지키기 위한 우진이의 비장한 표정! ㅎ

ㅋㅋㅋ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