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영양제

in Avle 여성 육아20 days ago

요즘 뇌 영양제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구매한건 아니고 어머니가 깜빡깜빡 하신다고 걱정되서 뇌 영양제를 사드야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실 체험단 포스팅 이제 하기 싫은데 신청을 몇개 해놓았어요.

전 컨셉이 좀 그래서 영양제 선정 잘 되거든요
이것도 지난번 관절영양제 처럼 일년치 받아둬야겠어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능력자!!!
원하는 건 글로소득으로!!!

발로소득도 하고 글로소득도 하고 서민은 이렇게 열심히 살아가야지요

영양제를 돈주고 사는것도 아닌데 일년치를 받아둔다고요? 역시 인플루언서 피플러님 짱!!

돈 있으면 돈으로 다 해결한텐데 그게 안되니 어떻게든 공짜 먹어볼려고 노력합니다.

뇌가 건강해 지기를 기도해 봅니다.

뭐 좋아지겠어요 더 안나빠지게 보조제인거겠죠

요즘 관절이랑 두뇌 영양제가 진짜 많지요.
관절은 어르신들 1년치 드렸고, 두뇌는 은행 추출물이랑 목이버섯 추출물 같은 게 많은데 저도 3개월치분은 쟁여놨습니다 ㅎㅎㅎ

잘 아시네요 은행잎 추출물이랑 흰목이버섯입니다.

글쓰고 1년치 영양제 받는건 이득 같아보이는데요^^

ㅋㅋㅋ 한번 글 쓰고 1년치 받는 건 아니고요
1글 1영양제이죠

1글 1영양제는 조금 시간 투자 하셔야겠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