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시 전 취침 도전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매일매일 피곤이 쌓이네요.
6시30분 일어나서 11시 자고.
거의 11시 넘지만.

오늘도 9시반에 타교육원 가서 교육원 청소하고 원장님 서류작업 좀 도와주고 5시쯤 왔어요.

오늘은 피곤해서...매일 똑같은 피곤함...
일찍 자보도록 할께요.

저에겐 영양제도, 다른 것도 필요없어요.
잠이 보약입니다 ㅎ

Sort:  

자면 되는데... 그게
어렵네요.ㅠ

원래 생체리듬으로는 11시이전에는 자야한다 그러더라구요

전 새벽 2-3시가 일상이지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55.87
ETH 1557.1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