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이모놀이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중학교 단짝친구가 있습니다. 어릴적 친구네는 합정동, 우리집은 망원동..서로 정말 친하게 지냈었는데 우리집이 일산쪽으로 이사오면서 조금 멀어지게 되었지요.(그때 이사오지 말고 있었어야 했는데..ㅎㅎ)

친구는 아들만 둘..게다가 고등학교 졸업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한 탓에 아이들이 벌써 성인이 되었다네요..그러면서 저는 언제 키우냐고..저도 묻고 싶은 질문이죠..^^ 너희 언제 클래?

그 친구가 딸래미 주라고 머리핀을 잔뜩 만들어 보내주었네요. 워낙 손재주가 있는 친구인데 대단하다 싶기도 하고 그냥 썩히기엔 그 재주가 아깝다 생각도 들고 고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친구의 이모놀이 덕분에 아이는 한껏 멋을 부려보내요.

아..나도 이런 거 만들어서 보내주는 이모가 되고 싶다..

하지만 현실은 똥손~♡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손재주 있는분들 부럽네요
친구덕분에 따님께 점수많이
받으셨겠어요~^^

엄마는 보통 이런거 사주는데 만들었다고 하니 신기해 하더라구요^^

와 손재주가.....
만들어서 스팀잇에서 자랑하고 팔아도 살 사람들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만 그런가 이 글이 fm-pool 왜 안뜨죠;;
손재주 좋은 사람 부럽습니다.
뭘해도 먹고 산다는 ㅋ

맞아요~~게다가 합정동 땅값이 엄청 뛰어서 저 재주를 썩혀도 될 정도네요^^

Wow, those hairpins look amazing, every girl would love to h ave some. The teddy bear looks so cute :)

진짜 솜씨가 좋으신데, 친구분은 딸 가진 해피님이 천배는 더 부러울 겁니다. ㅎㅎ

맞아요~~ 맨날 넌 딸 있어서 좋겠다라며 엄청 부러워 하지요~~^^

안녕하세요, 워킹맘님 오랜만이에요.
일산 사시는 거였으면 동네 이웃이셨던 거네요 ㅎ
친구분께서 금손이시네요!

제가 현지에서 현금으로 출금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서 그러는데 혹시 스팀이나 스달을 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똥손이라뇨, 너무 예쁩니다. ^^

아들만 둘ㅠ 또륵 해줄 수 저 예쁜 걸 해줄 수 없는.. 딸이 최고라지요?

아들만 둘인 친구분이 어떻게 이런 걸 만드시게 되었을까요?

그러게 말이에요.. 아무튼 손으로 하는 건 다 잘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82.94
ETH 2613.0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