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경제신문, 과학잡지..다 구독해야 하나??ㅜ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다운로드파일 (24).jpg

요즘 주위에서 어린이 경제신문이다 과학잡지 구독해야겠다고 하는 엄마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3학년 때부터는 과학과 사회까지 과목에 추가된다고 하니 선행학습 차원에서 시켜야 하는 거 아닌가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

경제관념은 어릴적부터 가르쳐야 한다는데..이것도 해야하나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얼마전 아이가 3학년 사회 학습문제를 먼저 풀었는데 등고선이나 지도 축적을 잘 모르니 문제를 많이 틀릴 수밖에 없었거든요. 개념을 잘 이해하게끔 도와주어야지 초등학교 3학년부터 벌써 수포자, 과포자가 생긴다고 하니 신경이 쓰이네요.

이제는 진짜 학부모로 고민할 때가 아닌가 싶어 하소연 한 번 해봅니다~~^^

Sort:  

저는... 그냥 도서관에서 가끔씩 보시라고 조심스럽게 권해드리고 싶어요~^^; 아이가 오랜기간 지나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인다면 그때 구독을 생각해보심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보고 싶다하면 안해 줄 수도 없구 ㅠㅠ

이제 잡지의 시대는 완전히 저문 것으로 생각했는데 아닌가보네요 ㅎㅎ

저도 도서관을 추천해드립니다

한 번 읽고 나면 다시 잘 찾지 않는 고급 쓰레기가 되어 버리기도 아깝고 쌓아두기도 그렇고 그런 상황이 됩니다

ㅎㅎ

아이가 해달라는데로 해줘야되는게 맞겠죠...?

어린이 경제신문이다 과학잡지라는게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한번은 접하게 해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