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토는 가족과 함께~❤

1616848817026-4.jpg

얼마전 좋은 일이 생겨서 이번 주말에도 시부모님을 집으로 오시라고 해서 조쫄한 파티를 했네요~ 아버님이 직접 사오신 살아 있는 문어와 육회로 한상 거하게 차려 맛나게 먹으며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었지요~^^

1616848817026-1.jpg

울 어머님께서 무쳐주신 육회..왜 똑같은 고기에 양념을 넣고 만드는데 저는 이 맛을 못 내는지 모르겠어요.ㅜㅠ.

20210327_214605.jpg

아이들의 재롱도 빠질 수 없죠~~
주말이라도 잠시 쉴짬도 없이 바빴지만 한주간의 피곤함을 웃음으로 날려 보낼 수 있는 가족이 있어 진심이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불토는 역시 가족과 만난 거 먹으면서 함께하는 것이 최고인 듯요. 모두 최고의 불토 보내고 계시죠??

Sort:  

어떤 좋은일인지 모르겠지만 축하드려요!^^
아이들이 셋이라 재롱보는 재미도 3배일듯요! ㅎㅎㅎ

네~~아이들 셋을 시부모님께서 모두 키워주신지라 더 예뻐하세요~^^

엄마의 손은 정말 마법의 손이지요.
Mothers Secret Gusiki 가 있지 않을까요?

ㅋㅋ 딩동댕~~맞추셨습니다. 마법의 가루가 있으시죠..근데 전 그걸 넣어도 그맛이 안 나요. 그래서 넣으나 마나 해서 안 넣는 거죠..^^

So colourful :) and yummy!

thank you for your comment~^^ They are Korean style foods.

역시 주말은 가족과 함께 아닙니까 ^^ 글과 사진만으로 얼마나 행복한 주말을 보내셨는지 보입니다^^

좋은일~!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축하드려요^^
아이들이 마이크까지 들고 있는것을 보니 정말 좋은일이었나봐요~
그리고 육회가 너무 맛있겠어요~
식당에서 나오는것과는 비쥬얼자체가 다른 맛있는 육회네요~어머님의 요리내공은 절대 따라 할 수 없는 맛일 것 같아요^^

사실은요..청약 당첨됐어요..^^ 결혼 후 몇년만에 가져보는 우리집인지.. 아직 입주할려면 멀었고, 지방 소도시라 규제지역도 아니라 집값 오를 가능성은 별로 없징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ㅎㅎ

우와~!!! 완전 축하드려요~!!
주변에서 청약되신 분 첨 봤어요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하시려나봐요^^

육회~~~~ 맛있겠다~~~ㅎㅎ

신랑이 육회를 좋아해서 거의 매번 육회만 먹어요ㅜㅠ

어른들 뵌지가 오래된거 같은데..
좋아하셨을거같아요

저도 친정엄마는 멀어서 뵌지 오래되었어요ㅜㅠ 아이들 엄청 보고 싶어하시는데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