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가 눈이 잘 안보인다네요ㅜㅠ

다운로드파일 (25).jpg

정말 이런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저도 안경을 쓰다가 결혼하기 얼마전 라식수술을 했고, 신랑은 근시라 책 읽을 때만 안경을 쓰는지라 아이들 눈건강은 소홀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저 TV나 테블릿 PC를 가까이하면 너무 가까이에서 보지 말라고 잔소리를 하는 정도였지요. 그런데 아이가 조금 떨어진 곳의 꽤 큰 글씨도 잘 안 보인다고 하니 걱정이 됩니다.

내일이나 모레 신랑이 직접 안과에 데리고 가겠다는데..여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아니네요. 좀 더 신경쓸걸 후회가 되는데..후회하면 뭐하나 지금부터 방의 환경도 좀 더 신경을 써줘야겠다 싶으면서도 속상합니다. 특히 안과 부분은 거의 아는 지식이 없으니..도대체 자식을 키우려면 얼마나 더 공부를 해야 하는 걸까요..ㅜㅠ 시행착오없이 잘 키울 수 있으면 좋으련만..

오늘도 부족한 엄마는 소잃고 외양간만 고치려하고 있습니다.

Sort:  

아이가 많이 어릴 땐 교정 안경으로 다행히 교정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주변분들도 그래서 조금만 신경쓴다면 고쳐질거에요^^ 좋아지길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팅

저희도 지금 어릴 때부터 태블릿을 가까이 보는데 큰일입니다. ㅠㅠ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도 눈건강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전
벌써 노안이...ㅠ

첫 안경은 안과검사하는게 좋지요. 교정시력 잘 나온다하면 큰 걱정은 안하셔도되고 가까운걸 적게 보는게 좋은데.. 요즘은 그런 환경이 아니지요.😢 (지나가는 안경사입니다. ㅎㅎ) 가는김에 다른아이들도 검사해보심이..

코로나로 인해서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을 하는 것도 영향을 받았으리라 생각되네요. 저희 아이들도 안경을 씁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63.18
ETH 3770.4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