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이 뭐라고ㅜ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AVLE은 임시저장기능이 없다는 것을 깜박하고 포스팅 쓰다가 애들 재우고 다시 열었더니 ㅜㅠ

확실히 날씨가 덥긴 더운가 봅니다. 불쾌지수가 점점 높아지네요. 아무것도 아닌일에도 짜증이 나고 화를 내는 내 모습을 발견하고는 합니다. ㅜㅠ 애들한테 짜증내놓고 후회하고..

욕심을 버려야 하는데 아직 철들려면 한참인 것 같은 4학년 5반입니다.

어제는 밤 11시30분에 편의점 앞에 가서 하루에 두개 들어오는 그 빵을 사겠다고 줄을 섰네요.


그 덕에 오늘 아침 아이들이 포켓몬빵 소리에 거의 기계적으로 벌떡 일어나주었네요. 포켓몬빵 대란 도대체 어디까지 가려는 걸까요ㅜㅠ 이번이 제발 마지막이길 바라건만..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저희 아이들도 편의점만 지나가면 그냥은 못 가더라구요 꼭 들려서 물어보고 가는 아이들을 보며 이제 그만 ... 을 외쳤습니다 ㅋㅋ

저희 아들은 오늘도 편의점 2군데를 갔다 빈손으로 오드래요~

초딩 조카들은 사줫는데
아직 4살 꼬마조카꺼를 못삿어요
매일가도 없네요
포켓몬빵이 도대체 뭐라구~~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임시저장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왜 인기인지 아직도 이해불가인 1인 -_-

우표 산다고 새벽에 줄서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

저도 얼마전에 동네 편의점을
다 뒤졌는데 없더라구요..ㅎ

드디어 시작되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