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의 서울 상경(feat 더 메나쥬리케이크)

다운로드파일-81.jpg

작년에 코로나가 발생하고 나서 아이들 등교도 불가하고 봐 줄 사람도 없어서 일산 동생집에 2달 정도 맡겨두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그럼에도 안타깝게도 코로나는 여전히 변한것이 없네요. 코로나를 핑계로 아이들과 친정에 못간지도 근 1년이 다 되어가고, 지인 결혼식도 있어서 이번주말에는 서울에 상경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손주녀석들에 엄마가 많이 좋아하시네요. 앞으로는 그래도 자주 찾아뵈어야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혼식도 집에 오는 길에 신랑만 잠깐 얼굴 비추고 축의금만 전달했네요.

대신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하도 졸라대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센트럴시티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을 들렀는데 완전 신세계네요.

마카롱도 동네에서 먹던거랑은 확실히 맛의 차이가 나네요.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고른 건 역시나 동물 캐릭터 컵케이크. 작은 컵케이크 하나에 7000원 돈이지만 언제 또 먹겠냐 싶어 사주었답니다. 비싼게 맛은 있네요.ㅜㅠ

20210516_161405.jpg

20210516_161402.jpg

코로나때문에 간식거리 몇가지만 얼른 구매해서 차로 돌아와 먹었습니다. 빨리 집단면역이 생겨서 백화점도 마음껏 드나들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백화점 식품 코너는 완전 지옥을 부르는 천국이죠 ㅠㅠ
돈 걱정 없는 이들에게는 천국...
ㅎㅎ 그래도 하나쯤 호사를 누리는 것은 소확행이죠^^

start success go! go! go!

가격이 후덜덜하네요.ㅋㅋ

오랜만에 만나는 손주들... 엄청 좋아하셨겠네요^^
빨리 코로나 끝나서 맘껏 보실수 있음 좋을텐데...

저는 처가가 서울인데 코로나 때문에 절대 오지말라 해서 1년 동안 이산 가족이네요 ㅠ 손주가 많이 보고 싶으실텐데
컵케이크 아이들이 혹 할만하게 이쁘네요 ㅋㅋ 7천원 ㄷ ㄷ ㄷ

그래도 애들 맛나게 먹는거 보면 비싼게 다 뭐냐 싶기도 하고 ㅠ ㅠ

이 컵 케이크 오랜만이네요~
예전에 애들이 답례품으로 받아와서 알게 됐는데 그 때 한창 사주다가 잊고 있었거든요
더구나 모양도 귀여워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신세계 경기점에서 샀었는데 아직도 있다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가끔 이렇게 입을 호화롭게 만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이 정말 즐거웠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