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는 좋으시겠다.. 너희가 손주들이라..^^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edited)


다음주가 어머님 생신이라서 이번주말에 가족들이 다 모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할머니댁에 간다고 해 놨더니 아이들이 미술학원에서 할머니 선물을 준비했나봅니다.

열심히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미술학원 원장님께서 전화를 주셔서 뭔일인가 싶었더니 아이들 때문에 한참을 웃으셨다며 있었던 얘기를 해 주십니다.

얘기인 즉슨, 첫째가 며칠째 할머니 생신 때 드린다고 열심히 캔버스에 마무리 붓칠을 하고 있는데 둘째 딸아이가 약간 시기심이 들었는지

할머니는 고양이 싫어해요~

라고 했다네요. 그래서 다른 아이들한테 할머니 선물을 뭘 준비하고 있는지 물어보니 둘째는 학원에서 받은 상품권으로 할머니 립스틱을 사드린다고 했고,6살 막내는 지갑에 돈을 넣어 드리겠다고 했답니다.

그래서 원장님께서 네가 돈이 어디있냐고 물었더니 만들어 드리면 된다고 색종이에 돈을 너무도 자연스럽게 그리더랍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우스웠다시며 전화를 주신 거죠.

너무 당당하게 돈은 만들어 드리면 된다는 녀석.. 평상시에도 뭐든 당당한 녀석..그 모습이 어땠을지 너무 상상이 되서 저도 웃었답니다.



분홍색 지갑을 접어 거기에 돈을 넣엏는데 정말 그럴싸 하네요. 원장님께서 써주신 글씨를 그려서인지 삼천원이라고 써놓고는 300이라고 그려있긴 한 너무나 엉성한 위조지폐지만 할머니께서 이런 선물을 받으시면 너무 기특하지 않으실까 벌써부터 생신날이 기대가 되네요.




글자도 아직 모르는 녀석이 곧잘 배껴 그렸네요..^^ 아고..기특해라..

오늘도 너희 때문에 웃는다. 사랑한다..내 시끼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할머니는 너무 좋으시겠네요~~^^*

@응원해

감사해요..이렇게 응원해 주셔서^^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happyworkingmom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할머니를 생각하는 아이들 마음이
너무 이뿌고 기특하네요
막내가 나름 깔별루 준비한 선물이
어른들 젤 좋아하시는 선물 같은데요 ^^

나중에 아이가 열심히 그린 사진까지 보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머님이 반응이 좋으셔서 아이들도 엄청 뿌듯해 할 것 같아요.^~^

이 글을 보니 맴이 더 아프네요 최근 어머니가 잘 모르시고 우진이에게 엉뚱한 약을 먹여서 제가 짜증내고 좀 다퉜는데 에효.. 저도 왜그랬는지

애구..그러셨구나..저도 그래요..시어머니한테는 말도 잘 못하면서 엄마한테는 짜증내고..후회하고..ㅜ

퇴근할 때 어머님 좋아하시는 거라도 사다 드리세요^^

어제 cm-pool 보팅 안 들어갔죠. 그제 미리 두 배로 보팅해드렸습니다. 말씀 안 드리고 보팅했는데 양해를 바랍니다.

괜찮아요~~신경쓰지마시고 편하게 해 주세요^^

역시 어른들은 현금을 좋아하신다! 라는 것을 빨리 터득했네요. ㅋㅋ
할머니는 진짜 현금보다 훨씬 더 기뻐 하실 것 같은데요~ ^^

나중에 저는 진짜 현금으로 많이 만들어서 용돈주라고 미리부터 세뇌교육 시켰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