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여자가 많으면 생기는 일

향이 좋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샴푸 등등이 젤 좋은 시기인가봐요. 요즘엔 쇼핑하러 가자고 해도 시큰둥인데 바디용품 사준다니 두 말 없이 따라나서더군요.

오랜만에 딸 셋 다 데리고 나갔다 왔어요.
이것저것 하도 냄새를 맡아서 나중엔 다 그게 그거인거 같고 지금은 머리가 지끈지끈 합니다. ㅎㅎ

취향이 다 달라서 잔뜩 사왔어요.
그래도 양심은 있어서 아빠꺼도 저 구석에 하나 보이네요.
남편이 집에 들어오면서 집에서 스파같은 향기가 난다고 이게 뭔 냄새냐고 하네요. 하하하

075C9CAE-D0A0-4C98-96C0-7A9D49CC1707.jpeg

Sort:  

Join out in WhatsApp, vote for each other and move forward together
https://chat.whatsapp.com/I2HHP96SNSl8IUisbck0x6

Thanks for stopping by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감사합니다!

저희집도 화장품이 뒹굴거리고 애들이 화장대앞을 떠나질 않아요^^

투럽맘님 딸들도 넘 이쁘게 보고 있어요.
제가 고등학생땐 화장실은 건 생각도 못했는데 고1딸 딴 거는 다 포기해도 마스카라는 필수라네요. 헐

딸들이 있어야
집안에 향긋한 냄새가 나죠 ㅎㅎ

향긋하다 못해 어떨땐 코가 아플정도에요 ㅋㅋ

파란색이 아빠 거에요? ㅎㅎ

네~~~!
넘 웃기져?
딱 알아보시는 것도 넘 재밌구요.

브랜드가 뭘까요? 궁금궁금^^

Bath & Body Works에요!!!
한국에도 있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5.95
ETH 2616.0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