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 깊게 남았던 택시 기사님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어제 업무용 택시 (카카오T) 를 불렀는데 택시에 타니 여성 기사님 이셨어요.

그동안 택시 참 많이 탔지만 여성 기사님은 처음이였습니다.

차 안에서 향긋한 냄새가 나고 차도 아기자기 꾸며져 있어서 내가 택시를 탄 게 맞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아침부터 준비하신 간식꾸러미를 건네주셨는데 이렇게 손님들께 하나하나 나눠주신다고 합니다.

저한테는 작은 간식이지만 준비하시는 기사님에게는 작지 않을 수 있는 부분인데 마음이 참 따뜻해지고 택시를 타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마음이 안심이 된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모르겠어요.)

20220921_124831.jpg

하얀 셔츠에 썬글라스를 끼시고 여유가 느껴지시는 기사님 너무 멋지셨습니다.

늘 안전운전 하시고 무탈하게 운전을 이어나가시를 바랄게요.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누군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다는 것..부러워일이지만 쉽지는 않은 일인 것 같아요..^^

작은 정성에 행복한 하루
시작하셨겠어요
감동입니다~^^

끄흐 센스까지 겸비한! 저도 타보고 싶은 걸요

택시기사님이 누군가 감사하고 웃는 모습이 힘이되는 분이신거같네요^^

저는 아직 여성 기사님 한번도 못만났네요
서울에 가기 싫은 대표적인 이유 하나가 기사님들 너무 불친절해요 너무 싫엇!!!!!!!

인복많은 반이! 택시 기사님마저 좋은분을 만났네^^

하루 종일 기분이 좋으셨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92.75
ETH 3667.67
USDT 1.00
SBD 3.75